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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0 00:07
조회: 1,152
추천: 4
*비기 << 개선되었지만 홍대병그대로패치로 다들 비기 멋있고 이펙트 개선도되서 해볼까? 라는 스탠스 이신데 전 연구하고 그런거 대단하다고봅니다 아마 하다보면 결국 빨간약 드링킹 하고 광기 하실 것 같습니다. 암튼 비기는 현재 개선이 된 상태입니다 전 패치내용 보자마자 옆그레이드 느낌 들더라구요 ? 문제는 또 비기 개선해주는 개발자가 비기를 실전에서 스무스하게 써본적이 있을까?? 생각이드네요 .. 전 패치내용 보고 그냥 광기가 답이네? 이 생각뿐입니다. 문제점 1. 폭주 on 이후 스킬 딜 구조가 운영을 잘해야한다는 점 2. 비폭주상태 아덴수급구간이 애매하고 폭주를 켜도 레더, 러쉬 부분이 모션이 실전에서 좋을까요? 스킬 몇개가 옛날에 나온 스킬 구성이라 무겁고 딜레이가 깁니다. 또 아덴 채우는 기준이 스킬을 다맞춰서 딱 폭주 느낌이라 하나라도 빗나가면 치명적인 결함이 생긴다는점 ex) 사라지는 보스, 저가패턴 , 자주 움직이는 보스, 어글자인데 뺑뺑돌리는 공대원 (저점 박살) 이 부분이 가장 크다고 봅니다. 3. 본인이 완벽하게 운용을 했더라도 고점이 그리 높지않은 점 난이도에 비해 리스크를 감수하고 열심히 쳤지만 고점은 애매함.. 4. 블러드 러쉬 z 3번 세분화 이게 문제점이 일단 표시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요 이펙트 보고 알아야함 ㅋㅋ; 버서커 유저가 플레이할때 기믹이 나와서 기믹수행을 했고 그 이후에 어 내가 몇번째 블러드 러쉬였지? 하면서 헷갈리는 부분 (제대로 표시가안되어있음 ex 옛날 스커 청염각 급) 선 후딜이 너무 길어서 보스가 사라지거나 좀 절어버리면 (이 문제는 버서커 특징 틀서커가 아님;;) 그냥 나락가버리는 구성 이 스킬이 딜지분이 엄청 높아서 전부 백어택으로 최대한 맞춰야해..! 백어택에 맞추기 힘든부분 Z 3개를 백어택으로 다맞춰야하는데 스킬 구성을 그냥 허수아비용으로 만들어버림 *이 부분은 무조건 단타로 한방 씩 찍는느낌의 개선이 필요함. 좋은 예시로 슬레의 길로틴 느낌 가볍고 한방 찍는 모션 그리고 세분화 시킨 블러드러쉬 한방이 새로운 모션으로 제작하여 좀더 버서커 스러운이미지를 느낄 수 있게 스킬 이펙트 개선 필요 5. 요약 * 비폭주 아덴수급 문제 (예시로 윈블을 마운틴처럼 2스택으로만 개선해줘도 편안해질거같음) 너무 실전성이없는 현재 비기의 문제점 차라리 그 전 비기가 실전 더 좋았을정도.. * 블러드러쉬 Z 스킬의 대한 표시 안내 X 내가 몇번째 블러드러쉬인지 인지를 하루죙일해야함 * 스킬 딜레이 좀더 개선 필요(레드더스트(경면좀..), 블러드러쉬 개선 , 버서커 구식 스킬 트포 개선 필요 * 블러드러쉬의 세분화 문제점 Z의 3번째 너무 굴리기 빡빡함 이렇게 세분화 시킬거면 ex) 소드스톰,헬블 느낌의 단타 또는 길로틴 처럼 단타기로 변경필요 * 이펙트 개선 필요 , 좀더 버서커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게 수정 필요 ![]() 카멘 1~4 무공 2023.10.12 클리어 더퍼스트 이클립스 세컨클 2023.10.13 클리어 하키 첫주클, 하기르 첫주클, 하브 첫주클, 하르둠 첫주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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