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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0 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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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기 유물 정가 관련 짧은 생각해달별 구조에 대해선 다들 아실 거고
전설과 유물의 가장 큰 차이는 17P 옵션이 켜짐 전투력 기준으로 14->17P갈땐 3.5%가량 올라감 즉 스마게도 그정도 수치를 딜증가량으로 가정했다는 뜻! 이번에 옵션들 위치가 좀 정리가 되면서 깔끔해짐 해 17P 1. 일반 스킬 10% 2. 적주피 3.5% 3. 스킬 피해 2.0% 111세트에서 일반 스킬 피해량 지분이 35%정도라고 가정하면 최종 딜증가량 3.5% 222는 뭐 적주피 깔끔하고 3은 진짜모름 얜 왜 2퍼냐? 암튼 해 유물을 정가치면 단순히 적주피 3.5% 달 17P 1. 템페 파브시 쿨감 2초 2. 옵드 쿨감 3. 윈블 사용시 숄차 쿨감 이건 실질적인 딜증보다 쿨감으로 세트를 완성시켜주는 역할 진짜 최소치로 보자면 해14 달17 별14만 돼도 스마게가 의도한 세팅으로 굴러감 그래서 전 무슨 세트를할지 결정했다면 달이 맞지 않을까? 생각임 별 17P 템페 딜증 옵드 딜증 헬블 딜증 단순 일부 스킬 딜증 아마 가장 마지막이 아닐까 끝 다양한 의견 받습니다 타직업도 이런 구조인지 보고와야지 광기는 이렇게 이쁘게 떨어지지는 않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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