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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01 00:24
조회: 1,112
추천: 1
아크그리드 뭔가 대충만든거같음..비기의 경우 피의 순환(파브/템페 사용시 일반 스킬 쿨타임 2초 감소)
->GOAT 이것만 봐도 그냥 브레이크 대시 윈블 사용시 숄차 쿨타임4초감소 존나 비교됨 ㅋㅋㅋ 허공 분노 수급이 된다는데 유일한333 장점인데 그럴필요 없음..걍 고점이랑 유틸성 압도적으로 좋은 212가 신이다. 광기 111과 222는 컨셉이 겹치는데 서로 호환은 안되게 꽉 막아놓음 둘다 레더박고 다음 레더들어오는 3~4초안에 스킬을 짤딜기 6개이상 처박아야 된다는 공통점을 가짐 222은 심지어 덥슬을 4번써야 쿨감 1.2초를 확보가능함... 저 앞에서 피의 순환 보임? 파브/템페 쓰면 일반스킬 쿨감 2초임, 폭주떄 같이쓰니 4초 쿨감이라 비기 문제인 서브 폭주기 바로 수급됨, 거진 333 윈블 쿨감30%을 가져오는 벨류고, 광기 222가 병신인 이유 333은 그냥 333으로만 쓰라고 만들어 못박아놔서 스왑도 안되고 광기는 111/222는 컨셉은 비슷한데 호환도 안되게 꽉 막아놓았는데 실제 플레이 감성이 좋지도 않음, 111보다 특히 222는 더블 슬래시 강화에다가 경면or 피면정도 넣어줘야 쓰지않을까 싶은데 일반스킬 사용시 덥슬 쿨타임 0.2초에 뭔가 내가 모르는 깊은 뜻이 있을지도? 222장점은 마나회복5%로 음식없이 사이클 존나 잘돌아갈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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