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0-12 14:22
조회: 1,431
추천: 2
버서커 해 코어별 운명 이펙트달 코어 상관 없이 해 코어에 의해서만 이펙트 종류가 결정됨 이펙트는 전설/유물 차이가 아닌, 운명으로 버프를 획득하는 형식일 때 나옴 17P 옵션으로 가루 형태 버프를 획득 해2 오버 파워 14P 옵션 운명 : 파워 웨이브 버프 (옵드 강화)는 무한 8자 이펙트 17P 옵션 운명 : 오버 파워 버프 (적주피 3.5%)는 마법 가루 이펙트로 유물부터는 두 버프를 동시에 획득함 옵드를 사용하여 14P 옵션을 소모한 뒤에는 가루 이펙트만 남아 있음 해3 파워 코어 17P 효과로 마법진 이펙트 발생 해1 다크 파워 + 해2 파워 드라이브 해1은 전설, 해2는 유물 단계부터 운명 버프를 획득 둘 다 동일한 마법진 이펙트 다만 운명 발동 시에만 이펙트가 나오고, 버프가 유지되는 동안 몸에 오라는 없음 해3 홀드 엣지 유물 단계부터 [운명: 홀드 엣지] 효과를 획득할 수 있고 버프가 유지되는 동안 마법 가루 이펙트가 생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피의 순환 쓰면서 자꾸 유리창 깨지는 소리가 나서 궁금해서 조사해봄 최초 운명 버프를 획득할 때와 다르게 이미 있는 상태에서 다시 획득할 땐 유리창 깨지는 이펙트와 소리가 나타남 그럼 버프를 소모할 때 생기는 이펙트겠구나! 싶었지만 정작 옵드로 소모할 땐 아무 일도 없음 ? 장착 중인 코어를 해제하여 제거하는 경우 유리창 이펙트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 진짜 뭘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