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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4 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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덥슬 이리바뀌었으면 하고 개선안 써보기일단 옛날 cbt시절 더블슬래시를 기반으로 해서
더블슬래시 ![]() 일반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스킬레벨 10 마나 277 소모 X자로 대검을 휘둘러 적에게 4736, 6031의 피해를 준다. 부가효과 : 백어택 트라이포드 1 빠른준비(재사용 대기시간 1초 감소) 날렵한 움직임(공격속도 15퍼 증가) 예리한 일격(치명타피해 50퍼 증가) 2 원거리타격(공격거리 20퍼 증가) 무딘날(적에게 주는 피해 60퍼 증가,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증가) 예리한 칼날(마지막공격은 확정 치명타) 3 난도질(공격횟수가 2회에서 6회로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60퍼 증가한다) ![]() 공속+원거리+난도질 조합.gif / 십자베기(십자베기 형태로 공격이 변경된다. 내려치기의 경우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 ->이 '더블'슬래시던 시절을 베이스로 해서 우선 기본상태에 경면 달고 기본쿨은 본섭대로 6초 유지 1트포(유틸) 재빠른 손놀림(스킬공속) / 공간베기(범위증가) / 강인함(피면) 2트포(딜) 무딘날(주력기 라인이 되게끔 기본쿨 20초로 쿨증) / 예리한 칼날(치확+치뎀) / 무쇠칼날(혼신의일격) 무쇠칼날 -난도질 적용시 첫 더블슬래시가 느려진다. 십자베기 적용 시 내려찍기 공격이 느려진다. 3트포 난도질 / 십자베기 난도질 -홀딩으로 공격타입이 바뀌고 유지중 더블슬래시 반복난타.(홀딩 유지시간은 짧게) 십자베기 -공격이 십자형태로 바뀐다. 내려찍기 공격에 파괴가 부여된다. = 광기 333에선 난도질, 광기 222는 십자베기 채용 2트포서 쿨타임 조절이 가능하게 하고, (파브마냥 쿨감보석 자리 아낄 수 있게 24초보다 짧게되도록) 짤딜로 이용 시 그리드 효과인 덥슬 공속을 활용할 수 있게 공격이 느려지는 트포를 현재덥슬서 가져와 추가. 광기 222의 경우 파브 대신 들어갈테니 빠지는 파괴 보완하게 십자베기에 파괴를 추가하고 난도질은 뭐 그냥 패는거로 1트포에 우직함(경면) 넣는거 생각해봤으나 이런건 트포로 선택하게하면 그냥 불편하기만 할거같기도하고 경면과 피면 트포 부여하는 기준이 있는가 라는 생각이라던가 그냥 다 경면주면 안되나 라는 생각, 경면 주는기준 안주는기준 뭘까(딴직업들 주력기 등. 불쾌감 엄청 뿜뿜한다는 느낌의 반응들이 다수인) 생각도 해보고 뭐 좋게 되길 바라고 써보는거니 그냥 기본으로 경면 줘버리는거로 쓰고 넘기자는 결?말 그 외 트포 구성에 현 어깨치기 트포마냥 전진기능 어떨까 라던가(난잡해지는거같아 파기) 적당한거 없나 하고 부파 무력 꾸겨넣어봤다 말기 2트포 어쩌다 칼날세트 되서 깔맞춤 해보기라던가 피격이상 기능을 트포로 넣어보는건 어떨까 -> 체인소드랑 겹치지않나? X자 검기 샥 날리는건 어떨까 생각 -> 브슬쪽이 더 어울릴거같아 뭐 암튼 그리드 대상이 되는 스킬들에 대한 상향예고가 있었던거같고 광기 222의 트리거인 덥슬이 현재 구린게 222 평이 망한 여러 이유 중 하나기도 하고 그런고로 덥슬 상향은 꼭 있을거같은데(그게 언제가될진 모르겠지만) 멋지게좀 해줭 근데 일단은 숄차도 해당되긴 하는데 숄차 3트포는 과연 건드릴까? 뒹굴뒹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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