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나 치명이나 동일 수치라면 딜기여도는 큰 차이가 없음

일반적인 비폭주 사이클은 특화 요구치가 엄청 낮음
파브+윈블+템페+마운틴+질풍 옵드1타


근데 피순은 사이클을 돌리다가 중간에 기믹이나 패턴으로 쿨이 밀리면
폭주 중 옵드나 파브를 더 쓰고 폭주 종료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

이땐 보통 추가로 쓴 옵드 대신 마운틴을 2번 쓰면 해결되는데

문젠 종막 2관과 같이 마운틴 정화일 때는 게이지가 다 안 참
특화가 1840정도는 돼야했던 걸로 기억

저는 1810이라서 평타 2번 쳐야 됐고, 더 낮을 땐 3번 쳐야 폭주가 됐음


Q. 옵드 파브 쿨이 돌아도 아끼고 마운틴을 써서 3번째 러쉬를 박으면 안 되냐 할 수 있지만
2번째 러쉬로 운명도 켜진 옵드가 10억 가까이 나오는데 이걸 포기하는 게 더 약하다고 생각함
억지로 2옵드하는 게 아니고 자연스럽게 쿨이 돌아온 옵드를 얘기하는 것

파브의 경우도 마찬가지

그냥 요즘 더퍼 깎으면서 특화110 붙은 팔찌 꼈다가 70 붙은 거 꼈다가 느낀 점 써봄

아마 직접적으로 계산해보려면 아래 스킬들로 폭주가 되는지 검사하면 될듯

1) 정석: 파브 윈블 템페 마운틴 옵드1타
2) 옵드 생략, 대신 마운틴 추가
3) 파브 생략, 대신 마운틴 추가
4) 파브 생략, 대신 마운틴과 옵드 잔상까지 추가
5) 템페 생략 대신 마운틴 추가 -> 이건 옵드 잔상까지 포함해도 절대로 안 됐던 걸로 기억함

특정 특화 이상이면 마운틴에 속행이던 정화를 박을 수 있다
낮다면 희풍 고정이다 이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