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클래스들은 앜패 뚫리고 나서
없던 아덴기가 생기고, 자버프가 생기고
쾌적함이 오르고 플레이 경험이 달라지는데

배마는 ㅅㅂ 골드는 골드대로 쓰고 스스로 족쇄 차는 꼴임

코스트 소모에 따른 리스크 값을 커지게 했으면
<버블 최대 갯수 증가, 버블 수급 완화, 무력화 피해 증가, 바속 버프 시간 증가>와 같은 편의성 옵션이 단 하나라도 딸려왔어야 하는거 아님?

알카 같은 클래스는 앜패 열기만 해도 도태/심판 자버프 2초 증가로
플레이 ㅈㄴ 쾌적해지는데

배마는 그저 버블 하나 더 쓰고 딜증 '수치 딸깍'
진짜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패치인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