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2-28 01:04
조회: 1,750
추천: 1
초심배마 개선 바라는점1. 노잼의 원인 자버프기2개
딜시작이 무조건 용포 그렇다고 이스킬들이 여러상황에 사용가능한것도 아님 ex) 이동기 원하는 개선방향 1. 용포의 자치적을 상시로 변경 이미 버서커의 예시가 있기때문에 안해줄 이유가 전혀없음 레더에 있던 치적이 상시로 바뀜 아이덴티티
각인
2. 바속을 다른스킬에 합치거나 변경 용포 자치적을 상시로 바꾸고 바속의 공증과 공이속을 용포에 합쳐서 버프기를 하나로 합치거나 아니면 내연에 넣어줘도된다고 생각함 내연켜져있는동안 공증 + 공이속을 받거나 이것도 아니면 이동기로 쓸수있게 변경이라도 해줬으면함 대쉬기로 3. 내공연소가 체술? 초심의 노잼원인 용바내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용바내와 카운터를 제외하면 사용한다는 느낌의 딜스킬이 초각스킬뺴면 4개밖에안되죠. 스킬을 쓰는 느낌이 안납니다. 그리고 초심이 체술 발차기나 주먹과 관련됬는데 내공연소는 아무리봐도 컨셉과 안어울리는 느낌도드네요. 받피감때문에 삭제 거부감있을수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다른스킬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4. 바속 공이속 6초 레이드돌다보면 바속6초안에 스킬을 다못넣어서 붕천 공증에 넣을때가 많은데 공증은 어느정도 받아도 공이속이 날라가서 돌대 질증 패널티를 받게되는게 이중으로 손해보게되는 느낌입니다. 요즘 뭉가트리타면서 더 심하게 느껴질수있구요. 5. 근원의 엘리멘탈 움찔삭제 근원의 엘리멘탈 쓰려고 z를 누르면 움찍거려서 용바안에 다른스킬을 못넣을때가있습니다. 창술사도 연가심공이 쓸때마다 움찔거려서 패치해줬습니다
근엘도 다른스킬시전중에 사용할수있도록 해줬으면합니다. 어려운걸 해달라는게아닙니다. 이미 다른직업에 적용된것만이라도 개선해줬으면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