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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14 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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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생각하는 불쾌감의 원인먼저 저는 금손 유저도 아니고 빡겜 유저도 아니고
적당히 회사다니면서 로아를 즐기는 정도의 평범한 공팟러 1 정도입니다. 오의 배마를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우선 현재 많이들 호소하시는 과소비 이게 처음에는 저도 너무 큰 불쾌감으로 다가왔습니다. 용포가 삑나거나 끊겨서 바로 붕천 날려도 창룡이 안나가는 빡침은 겪어봐야 알 수 있죠. 하지만 이것도 사람이 적응의 동물이라고 조금 신경 쓰면서 용포만 잘 쓰면 어느정도 운용이 되더라고요 많은 캐릭을 키우고 있진 않지만 배마가 쓰는 스킬들은 팔다리가 짧아서 그렇지 긴 선후딜이 필요하지도 않고 차징이 있지도 않고 시전 시간이 길지도 않습니다. 예전에는 내공 감는데 맞아서 내공 끊기면 진짜 빡쳤는데 꽤 전에 패치로 이부분이 바뀌어서 그런 부분도 많이 완화 됐고요, 동의하지 않으실 수도 있지만 짤패에 어느정도 숙련이 되면 이부분 때문에 난이도가 높다고 말하긴 힘들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합당한 리턴의 딜값만 있다면 뇌명각을 나름 진입기로 쓸 수 있는 현재 오의 배마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요, 용바 통합도 많이들 이야기 하시는데 이거 통합된다고 해도 현재 아덴 채울 스킬도 없는데 딜스킬 넣고 운영하는것도 쉽지않을것 같고 그렇다고 자공증을 다 없앤다....글쎄요... 이건 그냥 인파나 스커로 만들어 달라는 얘기 같아요 제 생각에 제일 문제는 초각성 스킬 금뢰각 이게 제일 조트라고 생각합니다. 간소화가 아니면 써먹을 수도 없게 만들어놔서... 현재 구조에서 금뢰각을 넣을거면 노코스트로 금뢰각을 만들고, 간소화는 노코스트에 버블까지 채울 수 있는 스킬로 만들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렇게 해야 운신의 폭이 생기고 이런저런 빌드들이 새로 나올 수 있을것 같네요, 물론 용바시간도 같이 1~2초정도만 늘어나면 정말 베스트 오브 베스트 시나리오가 되겠지요. 무력은 어차피 극특에 15초 사이클 딜러로선 주력기 다 털어야 순간무력 1인분 겨우 할 수 있다는건 그냥 인정해야 할 것 같고요.... 저도 지난번 패싱 및 너프 당하면서 가족사진 출현 빈도가 낮아져서 힘들긴 하지만,,, 이번엔 꼭 배마 버프 받기를 바라며 화이팅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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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