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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14 2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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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7
진짜 오의 개같다금뢰각 백어택으로 나와서 오의스킬 4개중 3백 1타대로 효율 덜받아도 일격써야하고
창룡, 폭쇄, 화룡, 나선경, 풍신 중에 쓸 수 있는게 창,폭,화 밖에 없음 폭쇄는 집타 대폭 둘다 dpf는 별로인데 버블대비 데미지가 높은 집타 쓰고 있어서 버블 때메 고점을 스스로 깎아버림 dpf 면에서나 강점이 있는 화룡은 막타 데미지 몰빵, 타격범위 좁음으로 인해서 시전 와중에 안맞는 일이 많음. 바속 내에 아덴 수급용 스킬을 프레임 이득 순으로 뇌명각> 삼연격 인데 실수급량은 삼연격>뇌명각인데도 바속내에 박을 수 있는게 뇌명각 밖에 없어서 스킬 선택지가 없음 데미지 높은 오의스킬 3개, 자버프 2개, 카운터 아덴수급기 서브이동기 아드유지기 1개 나머지 스킬 2개에서 선택지가 내연,월섬,방천,뇌명각 중에서 사이클당 한번 돌아가는 월섬 방천은 시전이 느려서 바속 내에 안들어가거나 오의준비 스택 손해를 보니까 뇌명, 내연으로 강제되고 결국 바속 사이클 내에 시전시간이 가장 짧은 뇌명, 없는 내연으로 귀결되서 선택지가 1도 없는게 속상함 풍신맘이라서 연구하려고 했는데 안타까운 점이 한두가지가 아님 화룡 설치기를 만들꺼면 풍신이나 화룡 데미지 산식을 똑같이 가져와서 뒷데미지가 끝틱에 데미지가 크게 들어가는 형식으로 바꿔주면 바화용이라도 쓸텐데 싶고 화룡은 백어택 설치기고 풍신은 타대 설치기고 그렇다고 바속 내에 박아야하는 스킬이 많아져서 플레이가 지저분하면 금뢰각의 데미지가 더 높던가 간소화 달아주고 뎀감주는건 또 무슨 경우인지를 모르겠음. 오의스킬 마나도 안쓰는데 도약 노드 끝에 시전시간이랑 마나 감소 달려있는 것도 반쪽짜리 트포인데 바속에 구겨넣는다고 그걸 찍어야하는 것도 불쾌함. 깨달음 포인트 과소비, 설계로 인해 주력기 2개를 3스택으로 못쓰는 오의준비, 그냥 약한 엘리멘탈 연소 진화 포인트 손해보는 일격. 마나소모 안되는 오의에 반쪽 노드 써야하는 도약. 그냥 각 노드마다 찍으면서 쾌적한게 단 1도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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