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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25 2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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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해지긴 한다1. 사이클 상, 용포 온전히 못 받는 폭쇄
2-1. 금뢰각 사이클에서 바속 온전히 못 받기 힘든 화룡 2-2. 일반 사이클에서 바속 받으려고 바로 썼는데 안닿이는 화룡 3. 가장 강한 스킬이지만 진화 3티어 일격노드의 치피 32퍼를 못받는 창룡 (의견 많이 갈릴 수 있는 부분인것은 알고있음. 하지만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장 큰 문제는 공증족쇄라...) 4. 창룡 박고 바로 스페 바로 쓰면 버블 안돌려주는 순환의 자세 5-1. 공증은 6초인데 한참을 잡아먹는 금뢰 집발 5-2. 조건부 버블 환급을 해주나 한번 빗나가면 창룡도 날아가는 금뢰 간소화 6. 금뢰 집발을 쓰지 않는 이상 사이클에 의해 오의 중 가장 약한 폭쇄진에 3스택이 들어가는 깨달음 오의준비 노드 7. 버블 부족으로 인해 강제되는 내연 과연 내일 패치가 배마한테 해당사항이 있어서, 위의 여러 섭섭한 점들 중 최소 2개는 바뀔까? 공증 하나만 바꾸면 꽤나 많이 해결되긴 할텐데, 왜 기대가 안되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만약 3주만에 저런것들을 다 해결했어도 '이렇게 할 수 있었는데 여태 왜 그랬어요'같은 심상일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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