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비 덕분에 내연+뇌명을 쓰고 3오의로 딜을 뽑을수 있었던것

과소비의 장단점은 명확함. 단점 버블관리압박/ 장점 뇌명각사용가능

과소비 족쇄가 사라지면 내연 이나 뇌명중에 하나는 포기해야함

왜 4오의로 딜을 뽑아야 되니까. 그럼 필연적으로 둘중 하나는 못씀. 스킬칸이 모자라니까

내연을 빼게 되면 내연 버블 수급 안정성을 잃게 되면서 결국 과소비 버블 압박 컨트롤 상황과 다를게 없음

내연 빼는 것보단 차라리 내연 과소비가 나음

뇌명을 빼게 되면 유틸이 빠지니 몸비트는거고

이번 패치 훨씬 이전에도 글을 썼었지만

과소비는 문제가 아니었음.  오히려 과소비 덕분에 내연+뇌명을 같이 쓸수 있었음

원래 배마는 바속 6초가 문제였고 바속 6초안에 스킬 박는 갯수와 속도가 문제

바속 시간을 늘리는건 차선

더 좋은 건 바속 시간안에 넣는 스킬을 더 빨리 들어가게 하면 됨

6초안에 스킬을 못 넣는다? 8초로 늘리는 것보다 6초안에 넣는 스킬 딜레이를 줄이는게 훨씬 좋음

바폭용창뇌붕화 이건 상당히 괜찮은 사이클임

문제는 여기 간소화 금뢰가 들어가면 골치아파지는거

바속 시간이 모잘라

젤 좋은건 간소 금뢰각을 1타로 바꾸고 창룡까지 1타로 바꾸면 금상첨화

근데 이제 과소비는 물건너간거 같고

지금 상황에서 좋은 사이클은

바폭용창뇌풍붕화 (그래도 내연이 없어서 과소비보다는 안전성 안좋은듯)

안좋은 상황인데도 뇌명각으로 충분한 버블이 안모이고 풍신은 딜이 약함

문제가 한두가지가 아님

뇌명각으로 버블이 모이고 풍신딜을 올려줘도

과소비+간소금뢰각1타축소데미지상승 창룡1타축소 가 훠얼씬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