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낀 문제점은 딜이야 당연히 실전딜 떨어졌고 개선은 도저히 찾아볼수 없고 사이클이 경직을 넘어 아예 결박 시킨 수준인데 그마저도 정상적으로 안들어간다는 점이 너무 불쾌합니다.

바 폭 용 창 붕 (금) // 뒤로

1. 화 뇌 나 붕 나 뇌 -첫번째 나선경 3버블+공증 안묻음 -> 뇌명을 뒤로 밀고 '화 나 뇌 붕 나 뇌'로 첫 나선경을 2버로 날리는게 오히려 더 셈

2. 나 뇌 화 붕 나 뇌 - 트리시온에선 1.x초 남아 널널하다 생각했지만 실전에서 무빙 섞이니 하나도 안널널합니다.(특히 모르둠 돌려깎기 땐 걍 공증이 없음) 프리딜 외에는 화룡에 공증 안묻는 경우가 너무 많아 폐기

3. 이런 불편함 + 자버프 안묻어 내다버리는 공증까지 감안해도 기믹적 개선이 없음

카운터부터

붕천 중요도가 더더욱 상승해서 카운터로 쓰기 더 힘들어졌고

나선경은 애초에 다른사람이 놓친걸 보완하는 느린 카운터인데 그마저도 자유로이 쓰면 다음 사이클 때 0.5버블 빠진 걸 복구하려고 이동기인 뇌명각을 무조건 소비해야함

무력도 개선이 시급했는데 나선경 41 이악물고 쿨마다 박아봐야 누적무력 섬멸자도 안뜨는 거 여전하고

순간무력도 원래 하던식으로 붕천 공증 받고 화룡 단독으로 털던 것도 이젠 안됨 내연이 없어서 복구가 안됨

무조건 버블이 있다는 가정하에 화룡을 쌩으로 털고 붕천으로 버블 복구 하고 나선 하나 더박는 가정만이 다음이 있음. 그거 아니고 버블 없다고 붕천 먼저 박고 나 화 터는 순간 다음 사이클 복구가 안됨

다음 사이클 조져버리고 기믹이 우선이란 이타적 선택 해서 모든걸 쏟아부어도 붕천 20 뇌명 21 나선경 41 화룡 81 총163이 고작.

워디급 스킬 하나만 못하고 걍 딸깍 직업들 스킬 2개만도 못함

걍 무력 뜨면 바폭용창 원래 사이클 굴리세요 그래도 같은 시간에 160은 박음ㅋㅋ

스마게가 한짓 보면 다리가 불편하다고 하니 도와준다면서 침대에 결박해놓고 편안하냐고 되묻는 싸이코패스 보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