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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5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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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의 2싸3창 아크그리드+사이클준비물은 질서-해 : 패황불패 17p, 질서-달 : 화룡진천 14p 바속으로 운명을 켜 4오의로 용바시간을 12초 확보하는게 포인트 즉, 바풍용창붕나뇌화 붕나뇌에서 나선경 2타까지 바속을 묻힐 수 있음 여기서 패황불패 17p 쿨감을 활용한다면 사이클 1) 바용창뇌풍붕화나 뇌창 붕나뇌 - 창룡까지 바속(단, 1나선경부터 3버블) 사이클 2) 바풍용창붕나뇌화 붕나뇌 - 나선경2타까지 바속 (바속으로 운명을 키고 풍신으로 창룡 쿨감, 용바시간 +1초를 동시에 노림) 금뢰각 사이클의 경우 사이클이 이쁜건 간소화임. 금뢰각으로 용바 1초를 더 벌기 때문에 중간에 아무때나 넣어도 됨 집발의 경우 버블부족, 시전시간 등으로 2창과 같이 쓰기는 어려움 때문에 바풍용창뇌금붕화나 붕나뇌 로 금뢰각을 먼저 털고 그다음 2싸3창 사이클을 들어감 --------------------------------------------------------------------------------------------------------- 코어 관련 일단 질서-별은 창풍극의나 패황권 중 뜨는거 쓰면 됨 문제는 질서-달인데, 패황지도는 joat임 1싸2창이 2싸3창보다 약함. 즉 17p 키면 손해임 화룡진천 17p는 2싸3창에선 활용하기 어려움. 물론 사이클 끝에 붕나뇌화로 털 순 있지만, 용바도 못받고 다음 사이클도 꼬일 수 있음. 심안은 그나마 쓸 수 있는데, 다만 용포로 운명을 키기 때문에 사이클2)를 바용풍뇌창붕화나 붕나뇌 처럼 써야되고 금뢰각 간소화가 강제됨 버블이 깔끔하진 않음 즉 조트거나 17p 키는게 더 불편하거나 둘 중 하나임. 솔직히 실전딜은 화룡진천14p만 여는게 낫다고 생각함 더 좋은 세팅과 사이클이 당연히 있을거고 시간나면 이렇게도 한번 굴려보고 평가해주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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