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어 기존사이클에 변화없이 순수한 딜증

2코어3코어 사이클의 변화
이게 소재학 병신새끼가 방송에서 말한건데

23코어 보면 바속시간 족쇄 걸어놓고 꼴랑 2초 던져주면서
공이속은 안줌ㅋ 돌대꺼짐ㅋ

그러면서 10새가 사이클 늘려놓고 데미지감소 처넣으면
뭐하자는거임
차라리 코어에 용바 쿨을 줄이는걸로 하지그랫냐

딜은 아크그리드열면 누구나 다 21퍼+쎄짐 옆집 점례할머니가 키우는 충스트도 쎄짐
족쇄는 주렁주렁 남들 똑같이 쎄지는데 유틸만 ㅂㅅ 시너지 ㅂㅅ

걍 할려면 할 수는잇는데 장점이없음

그리고 아크그리드에 창룡 판정후하게 한다거나 아니면 스킬시전 프레임을 더 짧게 해주던가
화룡 피격히트범위를 좀 늘리던가 아님 커서위치 돌진판정 이런거라도 좀 넣던가 30퍼 늘려줘서 그나마 안맞던게 비벼지는거지 진짜 모르둠때 화룡천상ㅋㅋ

어휴 고집 내려놓는다더니 그냥 똑같음 걍 화룡천상은 이래야해
그리고 화룡천상은 올려치긴데
재학아 그러면 화룡천상은 공중에 떠잇는 네임드 맞게 해줘야되는거아니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