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비 = 연구필요 (최소특화 874) [측정 특성비 치1900/특874/신속65]
진화탭 = 연구필요
깨달음 = 메인all / 중력변환 or 영역강화
도약 = 순환력1[고정] / 초각스킬 뎀증5 / 초각스킬 쿨감5[거의 고정 3까진 ㄱㅊ] / 나머지는 자유
보석 : 8겁작 [겁화:4해방기 / 작열:이터제외 모든스킬]

사이클
A[슈퍼노바] 사이클과 B[퍼스] 사이클 의 반복
A[Z-강화노바-집속-퍼스-인듀어-사이즈믹-집속-풀스윙-집속-어스-집속-풀스윙 >>B사이클 시작]
B[중수평타-강화퍼스-집속-사이즈믹-인듀어-풀스윙-집속-어스-집속-풀스윙 >>A사이클 시작]

사이클[요약]
A[강화노바-퍼스-인듀어-사이즈믹-풀스-어스-풀스-중수평타] 해방기 5회
B[강화퍼스-사이즈믹-인듀어-풀스-어스-풀스-중수평타] 해방기 4회

특이사항
B사이클 강화퍼스 시작 전 슈퍼노바 쿨타임 중수평타로 30초언저리까지 줄여놓기 (적정쿨 29~31초)
A사이클 강화노바 시작 전 쿨타임 남아있을 시 중수평타로 노바쿨타임 줄이기

장점
도약탭 순환력1이상 찎을 이유가 없어서 포인트 여유로움 초각뎀증/초각스킬 뎀증 및 쿨감 동시에 가능

단점
중수평타칠때 말랑말랑한 디트상태라 불안정함

영상을 찍을 환경이 안돼서 글로만 적어둡니다.
아직 다른빌드 연구를안해봄 dps 차이 모름
사인퍼 묶어서 못씁니다 묶으면 강화퍼스를 못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