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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1 14:16
조회: 2,451
추천: 10
디트사랑단의 지금까지의 밸패 예측내역 + 앞으로의 예상21년 9월부터 디붕이를 본캐로써 쭉 해오면서 디게에 글도 많이 적었었는데 그 중에 이건 좀 개선됐으면 좋겠다 싶다고 작성했던 것들 모아보고 얼마나 스마게가 이를 들어줬는지 함 봤습니다 ㅋㅋ 글 되게 많은 것 같은데 4년의 세월이 녹아있어서 많을 수 밖에.. 지금까지 작성했던 밸패 바랬던 점 빨강 -> 실제로 적용됨 / 파랑 -> 간접적으로 해결됨 / 검정 -> 아직 해결안됨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3/96605 22년 1월 30일 - 헤크 행코확정 -> 행코 삭제로 간접적으로 해결됨 - 파스 초인적인힘 롤백 -> 초인적인 힘이 돌아왔다면 드레드단은 나타나지 않았을지도 - 어스스매셔 시너지 지속시간 -> 스매셔를 안써서 해결? - 인듀어 도발 -> 도발은 계륵이다.. 라던 사람들이 많았는데 실제로 도입됨 - 어스이터 차징화 -> 적용됨 - 풀스윙 상시전진판정 -> 적용됨 - 퍼스 차징시간 감소 -> 적용됨 - 날해날벽 범위완화 또는 삭제 -> 삭제됨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3/105596 22년 4월 16일 - 사믹 1트포 딜트포 삭제 롤백 요구 -> 디트의 역대급 최저점을 달렸던 사믹 1트포 삭제사건.. 다행히 딜트포로 돌아와서 디트는 다시 살아남았죠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3/125231 23년 1월 6일 - 볼텍스 카운터 -> 생김 - 헤크 시너지 -> 생김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3/130682 23년 10월 6일 - 헤크 시너지 추가 -> 생김 - 풀스윙 재빠른 기본적용 -> 해줄만 한데 왜 안해줄까요. - 어스이터 차징 중 선회율 증가 -> 실제로 선회율이 증가해서 뒤찍앞찍 할 수 있게됨 - 퍼스 차징시간 감소, 피격범위 증가 -> 중수가 이 패치로인해 즉발, 정흡을 들지 않아도 돼서 중수 떡상의 밑거름이라고 생각함.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3/131004 23년 10월 12일 - 쳐맞딜 딜러의 협동게이지 불합리함 호소 -> 인듀, 중수때는 게이지 절반효과 생김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3/137472 24년 3월 25일 - 분망의 중력가중영역(Z키) 활용 방법 모색 -> 분망 아크패시브로 아덴 활용 추가됨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3/139956 24년 8월 11일 - ㅄ이 되어버린 분망 리메이크 요구 -> 싹 갈아엎어서 새로 나옴 - 분망 아덴 충전량 개편 -> 4해방 아덴 가능하게 만들어줌 - 아덴 발동 노프레임화 -> 이건 안해줬음 - 아덴 발동시 3코어 충전, 아덴 압축화 -> 아덴 발동 즉시 3코어 충전되게 해줌 - 중수 치적 불균형 해소 -> 직접적으로 해결된 건 아닌데, 444는 중수업타임이 늘고, 666은 붕쯔 딜지분이 85~90%에 육박하기 때문에 이젠 치적불균형이 의미가 없긴 함.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3/142815 24년 10월 23일 - 분망 아덴발동시 키 씹힘문제 해결요구 -> 이거 해결돼서 진짜 다행이었음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3/146246 25년 4월 18일 - 아덴 발동시 주변 시너지 10초 -> 이거 도대체 왜 안해줌? 볼텍스에만 시너지가 들어올 줄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어떻습니까 제 밸패 적중률. 아크그리드 밸패 바라는 점. 이번 아크그리드에 대해서도 밸패 예측을 해보고싶긴 한데, 제가 각종 세트를 직접 많이 플레이해본게 아니라서 명확하게 어떤 부분이 불편하다! 라는 점을 찾기가 어렵네요. 111과 에겐포를 봤을 때 '약점포착' 이건 독이 맞는 것 같습니다. 저점보완을 가져오려면 고점은 결국 꽉 막힐수밖에요.. 헤드 캐치 능력이 필요하던 분망이 특이점을 채용하면 잔재의 분당버스트 횟수처럼 분당퍼스 횟수에 더 집착하게되는 코어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덴 발동시 다음 해방기(퍼스,슈퍼노바)에 약점포착을 달라!" 라는건 슈퍼노바도 딜량이 칼질당할 수 있기때문에 차라리 슈퍼노바의 쿨타임이 아덴사이클에 좀 더 잘 녹아들 수 있게 쿨타임 조절을 한 번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이건 차원붕괴에도 함께 적용되는 요구사항입니당 그리고 222 세트인 차원붕괴는 제가 직접 해보진 않았지만 해방 난사 사이클 시작시, 해방기의 쿨타임만 초기화시켜주는게 아니라, 집속기의 쿨타임도 함께 초기화를 시켜줘서 해방난사 사이클때 확정적으로 인듀어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해방기 '적중시' 3코어 획득.. 은 잘 모르겠습니다. 맞춰야만 3코어가 차는건 좀 불편한 것 같긴한데, 이정도 난이도는 있어야한다고 보기도하고.. 일단 222 세트는 난이도있는 세트로 지정했으니, 제발 그에 맞는 리턴값을 주었으면 좋겠네요. 333 세트는 괜찮긴한데.. 연구하기가 좀 많이 빡셉니다. 파숄때문에 남은 쿨 30%감소와, 빠준을 채용하지 않는 어스웨이브.. 이게 참 골치아프네요. dps 좀 잘 나오는 세팅은 뭐랄까 손에 잘 안맞는 것 같고.. 좀 더 간결하게 즉발분망을 즐길 수 있게 만들 방법이 없었을까요 444세트는 이번에 한번 개선이 됐죠. 중수 치다가 이동기,볼텍스를 사용해도 최대공속 유지. 붕쯔가 딜압축과 헤드추적의 능력을 타고났다면, 정통중수는 말뚝딜의 신. 딜타임이 오히려 팽창하고 헤드추적? 그냥 말뚝이나 박아라(라면서 헤드추적능력 하나는 달아줬죠) 만약 2부에 들어서고, 제 2의 카에베처럼 헤드가 오~랫동안 고정되는 레이드가 나온다면 정통중수가 날아오를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대신 말뚝을 오래박는 만큼 그만한 리턴값이 있으면 좋겠네요. 555세트는 걍 삭제해라. 애매하게 일격스커 따라하는 즉중이 인데, 차라리 이 컨셉을 333세트로 옮겨줘서 퍼스 사용시 어웨 쿨초, 어웨 사용시 퍼스 쿨초 이런 컨셉의 333즉발디트라면 더욱 더 재미있을 듯 그럼 빈자리 555세트에는 무슨 컨셉의 중수디트가 들어와야 하는가... 그건 스마게가 열심히 머리를 굴려봐야겠지요 666붕쯔는 이대로만 갑시다. 근데 재학이형.. 무력으로 나댄거 미안하니까 75%는 심했자나.. 50%로 다시 올려주면안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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