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체급 같은 경우는 지표기반으로 조정될 영역이라 생각해서, 플레이 감성을 해치는 부분에 대해서만 생각해보았습니다



[공통]

*중력 해방 시 주변에 시너지 / +체인 스트라이크에 시너지 추가

 - 스킬 프레임이 긴 분망 디트 특성상 헤드각이 보였을 때 바로바로 주력기를 넣어야하는데, 중간에 시너지를 섞어줘야 하는게 플레이 감성적으로 매우 불쾌



[특이점(111)]

*퍼스 약포 -> 중력 해방시 약포로 변경

 - 자체적으로 퍼스 딜증이 달려있는 코어이기 때문에 슈퍼노바 약포가 된다해도 여전히 체스 빌드가 우위일 거라고 생각함. 선택지를 주는것에 의의



[차원 붕괴(222)]

*2스택 가시성 개선

 - 호신투기처럼 자체 UI를 추가해주거나, 몸 주변에 간단한 오라라도 추가

*쿨 초기화 시 초각스 제외 집속기도 함께 쿨초기화 or 3코어 자동 충전
 - 쿨초 턴에 쉴새없이 몰아치지 못하고 코어 쌓기 작업이 강제되는것이 플레이 감성적으로 불쾌

*(구조 변경) 해방 시 딜증 옵션 더욱 강화 or 스택 소모 딜증으로 변경
 - 이전 패치때 해방 시 딜증 옵션이 추가되었으나, 여전히 슈퍼노바 선택의 메리트는 떨어지는 상황. 더욱 강화되어 제대로된 선택지가 생기길 희망



[어스웨이브(333)]

*운명 발동시 초각스 제외 집속기도 함께 쿨 감소 or 인듀어 쿨 감소
 - 헤드 지속사멸이라는 구조 특성상 산책시간 없이 헤드포지셔닝을 계속 유지해야하는데, 인듀어 쿨 감소 옵션이 추가된다면 개인 실력 편차에따라 맞딜 시간 증가 가능

*(구조 변경) 코어를 한 개 혹은 두 개씩만 소모(대미지 조정 필요) or 집속기 사용 시 코어 1개 추가 획득
 - 일격스커와 오의스커의 차이처럼 짧게 짧게 지속딜링을 계속하는 컨셉을 더욱 극대화 시켜줄수 있음



분망이 얼른 정상화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