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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8 12:32
조회: 1,968
추천: 1
다들 개선안 개선안 하는데다 말한대로 되면 좋고 합리적인것들이라 생각함
근데 의외로 하나도 안나온게 슈노 모션 개선안 이랄까 선딜 개선이랄까 는 한번도 못본거같음 지금까지 그냥 차징기니까 디트니까 해서 느린거다 실력이다 적응해라 뭐 이런 할만충들 많이 사라진거같은데 실제로 퍼스는 모션부터 차징속도까지 많이 개선됐고 슈퍼노바가 지금 개선전 퍼스랑 같은 문제를 가지고있다고봄 뭐 한방기의 딜량이 문제니 쿨이 문제니 이런건 차치하고 (문제가 아니라는게 아님 이것도 문제 맞음) 군단장때도 헤드딜러로 열받는거 많았는데 대부분은 헤드쪽 패턴(게이지, 즉사급 데미지, 백안전 패턴에 비해 과하게 많은 헤드위험패턴 등) 이 문제였던거로 기억함 그래서 대부분 깎을만큼 깎고 스펙업 할만치 하면 그래도 강투라인까지는 저점방어되는식 이였음 근데 군단장 > 카제로스 레이드 로 넘어오면서 헤드패턴은 군단장시절에 비하면 덜 악랄해졌는데 다른문제가 보스들의 히트박스와 패턴과 패턴사이의 텀이 (보스패턴의 후딜 및 선딜 이라생각하면될듯) 너무 제멋대로인 식이 되버림 3막 1관같은경우 카멘이 용타고 나오는순간 용 옆구리에 다리가 하나씩 더 있나 스페나 파숄등으로 자리잡을려고하면 자꾸 틱틱걸린다던가 1막 2관 같은경우 패턴보고 슈노땅기기 시작해도 패턴이 끝남과 동시에 다른패턴이 나오거나 바로 어글자가 바뀌는 이유로 슈노 찍는모션중에 머리가 돌아간다던가 다들 많이들 겪어보셧을거라 생각함 이런문제들은 슈노의 쿨감이나 딜증가 적인 측면보다는 그냥 단순하게 차징단계 줄이고 차징 버튼 떼는 순간부터 다리들고 내려찍는게 아닌 차징단계완료시에 이미 다리드는모션 하고있고 버튼떼는순간 바로 내려찍는모션으로 넘어가면 사용감에서 아주 쾌적할거라 생각함 이번에 고기로드들 T스킬 새로 받은거보면 매커니즘이 지금의 슈노와 거의 흡사한데 이친구들 차징속도부터 모션선후딜 사거리 모든게 슈노의 상위호환임 이렇게 만들수있는데 왜 슈노만 '그 긴 차징 그 선딜 그 후딜' 들고있는지 모르겠음 내가 모든캐릭을 키워본건아니지만 키워본 차징류 캐릭터들중 차징속도는 논외로치고 차지 스킬 매커니즘이 차지스킬 누름 >스킬시전 > 버튼홀드 > 차징 > 버튼뗌 > 스킬발동 이라치면 대부분이 스킬시전 > 버튼홀드 > 차징 여기단계에서 모션과 준비과정이 끝남 그리고 버튼을 뗌과동시에 즉발로나감 워로드 스커 블레이드 등 대부분이 이런 식인데 아직까지도 이상하게 디트만 스킬시전~버튼홀드~차징 까지단계에서 모션이 안끝나는걸 유지함 버튼을떼야 그제서야 선모션이 나오고 그다음 딜링 모션으로 넘어감 어스이터, 퍼스, 슈노까지 전부다 같은 문제점을 가지고있음 어스이터의 찍기전 모션이라던가 퍼스의 과거어깨빵모션(이거는 심지어 딜합산되서 진짜없어도되는건데) 슈노의 찍기전 다리들고 내려찍는 모션 등 굳이 없어도되는 선딜과 모션이 너무많음 개선시 이 모션들을 삭제를 원하지만 애니메이션의 어색함때문이라면 모션을 빠르게해서 사용감을 좀 올려줬음좋겠음 나처럼 생각하는 디트유저분들이 얼마나 계실지 모르겠지만 최근 디트 개선안 많이들 말씀하시는데 이걸로 말씀하신 분들은 못 본 거 같아서 한번 적어봄 커뮤여론식 밸패를 지금까지 많이 봐왔으니 그냥 같은 디트분들끼리 같은 목소리내서 이것도 받아냈음좋겟다는 생각임 이거는 뭐 되면 무조건 좋은거고 무지성 상향 딜 버프해라 이런것도 아니라서 디트분들끼리 갈라쳐질 이유도 없다고 봄 디트분들 파이팅하시고 밸패 잘되기를 p.s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다른의견은 존중함 무지성반박은 안받음 내 말 맞음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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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