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극특세맥 말이 많길래 자랑은 하고 싶지 않지만 적어봅니다.
2연 너프를 먹긴 했지만, 여전히 좋다고 생각하고 절대 2티어라고 내려치기 당할 캐릭은 아닙니다.
예전 같은 퍼포먼스는 안 나오는 건 사실이나 2~2.5티어라고 하고 다니면 다른 캐릭들한테 몰매 맞습니다..

약하다고 느끼는 거면 첫 번째로 사이클이 잘못되지 않았나 돌아 볼 필요가 있을 거 같습니다.
사이클이 쉬운 편이나 무지성으로 1 2 3단 돌리다가 3단 못 켜고 다음 기믹하러 가고 이러면 당연히 약할 수밖에 없습니다. 예전 극신세맥 하듯이 보스 피통 계속 주시하면서 1,2단 스킵하고 바로 3단 가는 센스도 필요하고, 경면이 별로 없는 캐릭이라 보스 짤패턴도 빠삭하게 다 알아야 합니다.

두 번째로 셋팅
치적 및 공속 확보도 안 돼 있는데 고점각인 찾아 원저아질안 입타 가는 경우
치적 확보 안 돼 있는데 원저아정안 뭉가 가는 경우
본인한테 맞는 셋팅이 뭔지 로스트빌드 들어가서 비교해 보거나 직접 허수라도 여러 번 쳐봤으면 좋겠네요.

역천이랑 비교하면 한돌3 역천=내폭2반제5 세맥이라 생각하고 깨포 풀리면 다시 극특세맥이 우위를 가질 거 같네요.

1주차부터 최대한 동스펙이랑 같이 가려고 1700이상 유각40장or악세 상단일 이상 딜찍팟만 골라 갔고
6주 돌면서 생각보다 세다고 느꼈던 캐릭은 올유각 잔재 하나뿐이였네요.
사이클 복구력이 굉장히 빠른 것이 장점이라 확실히 1관보단 2관에서 딜파이를 많이 가져오는 게 느껴졌습니다.

하브6주차
하브5주차

하브4주차

하브3주차

하브2주차

하브1주차
스샷은 없지만 1관 밑잔, 2관은 강투
같은 팟 서폿님이 3페 낫저가 때 죽으셨고 옆 파티 9강 엘라엘라 리퍼님이 밑강드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