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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26 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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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냥 역천 벽력을 못쓰게 강제 했으면 될 일 아님?난 스마게 밸패 기조가 참 신기함.
본인들이 생각못한 빌드가 나왔으면 이 빌드가 본인들이 생각과 비교했을때 문제점을 파악하고 문제점이 없으면 딜을 너프하면 솔직히 별 문제없음. 근데 문제는 지금처럼 회선을 빼고 벽력을 넣었을때 지표상으로 생기는 문제점은 크게 두가지인데 1. 시너지 유기 2. 파괴 부재 심지어 카운터기조차 주력기로 전환되면서 카운터가 상대적으로 부족함. 근데 시너지 2~3초 빌수밖에 없는 구조는 나두고 파괴만 회선 비스무리한 방법으로 대체해버리고 끝임. 이럴거면 그냥 앜패이후 별 의미도 없어진 순보 내공소모량은 좀 줄이던가 역천 내공 소모 방식을 좀 변경해서 아예 내공자체가 30퍼이하로 안떨어지게 하고 코멘트에 벽력장은 세맥이 쓸 수 있게 설계한 스킬이지만, 역천도 사용할수 있음에 따라 의도치 않는 딜구조와 유틸적 결함으로 조정합니다. 이런식으로 한마디라도 적어주면 아 그냥 벽력쓰지 말라는거구나 할텐데 지표만 보고 아 1680+ 역천들이 3여벽 트리를 대부분 쓰는구나? 그럼 이 트리를 쓸 수 있게 벽력장에 파괴 달아주고 딜은 지표가 티니까 너프해야지 딸깍이 되는게 어이가없음. 이런 지표가 발생한 원인을 파악하고 구조를 틀어막던가 개선을 해야하는데 이런 지표가 발생했으니 일단 쓰던거 쓸 수 있게 부족한건 채워주고, 딜은 너프해야지가 되어버림. 결론은 그냥 본인들이 생각한 결과는 A인데 유저들이 B라는 결과물로 대부분 취하고 있으니 문제를 해결해서 A를 쓸 수 있게 패치하는 게 아니라 원인은 모르겠고, 유저들이 B를 많이 선호하니까 B를 쓰게 해주자. 되니까 이따위 밸런스 패치가 되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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