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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3 02:42
조회: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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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류_속속,운기행공 채용[Key Point]
1.기류,열파,진혼 17p 2.사이드노드 운기행공2p 3.질증 빼고 속속채용 4.순보 매서운움직임 트포 채용해서 운기조식때 사용 [스킬] 회선격추 (2-1) (출혈) 여래신장 (1-2-1) (겁/작) (중독) 풍뢰일광포 (2-3-1) (겁/작) (질풍) 무공탄 (1-2-1) (겁/작) (질풍) 섬열파 (3-3-2) (겁/작) (질풍) 기공장 (1-3-1) (겁/작) (압도) 순보 (3-3-2) (속행) 내공방출 (3-3-1) (작) (질풍) [딜 사이클] 순순순회-금-내-여천섬기풍무 회순순순-여무기 <<< 각성기 포함은 이때 각성기 쓰기 내-무섬기풍여 (현타) 쉬지않고 내공 아끼는 선에서 스킬 계속 쓰기 오늘 패치로 혼포 개선됐음에도 내방 6초가 조금 빡빡해서, 질증을 빼고 속속을 채용해봄. 질증 디버프 빠지고, 속속이 시전속도 땡겨줘서 싸이클 굴리는건 훨씬 쾌적해짐. 그리고 속속 효과 받는 섬열파, 무공탄 딜이 DPS는 커버해줌. ( 전투력 3,400기준 2.9~3.0억 ) 질증 빼고 나니까 원기옥이 고민이어서, 속속 효과 받게 그냥 마섬광 채용함. 운기행공 채용으로 2분싸이클 → 1분55초로 5초 절감 그리고 또 장점은 회선격추를 진짜 카운터기로 온존할 수 있고, 순보를 남발할 수 있음. (p.s) 질증,예둔,속속,타대 계속 교차로 조합해보면서 하고 있는데 서로 큰 차이는 안 나는듯...? 근데 속속낀게 확실히 좀 쾌적함. 그리고 딜만 따지면 맹회번이 더 쎄고, 기금천은 3여벽 싸이클 그대로 굴리면 되게 애매함.... 내방 쿨 땡겨서 3내난을 하는게 정배인지.. 오히려 기금천이 연구가 덜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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