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각하나에 세 컨셉? 방향성 쉽지않겠지만

역천
기존 번천 기류
컨셉 꽤 잘 잡았다 생각듦
안 쓰던 스킬 쓰게해주는것도
그럼 이제 밸패 잘하면 되지
다만 아쉬운것

순보 그 특유의 개 ㅈ박은 사용감 개선하고
내방 시간 늘리는거보다 내방쓰면 공속증가되고
시간늘리면 너무 쉬우ㅗ질거같음

역천 무력 카운터 개구데기니까
회선 채용하게 해주고 여래 기공장 등 무력 개선

번천 안 해봐서 모르겠고

기류 컨셉 확실하게 풍뢰 여래 기공장 또는 다른스킬에 홀딩이나 캐스팅 트포 넣고 컨셉 확실히해주고

세맥은
벽력장 낙영장 경면 넣어주고
환영격 딜 상승 타격감 만져주고 경지 트포 말고도 쓸 수 있게끔 해주고

대회전도 기류만큼 컨셉 잡아주거나 자연체 쪽 밀어준다거나

적수공권 아덴 잠그고 아덴스킬이 생긴다거나

아예 과거 극신베이스처럼 특색있게 해주거나
금강 4단을 만든다거나
아덴 잠그면 z x등에 스킬 추가한다거나
차지 트포 넣고 차징컨셉을 한다거나

등등 아이디어 짜면 개 많이 나오긴할거같은데

ㅈㄴ기공사 세 캐릭인데 배럭으로 다른 캐릭할때가 훨씬 만족도 높고 매주 기공사를 선택한 과거의 나에게 화가 나야하냐고

많은거 바라나
노후된 스킬 사용감 만져주고
컨셉 잡아주고 딜 존나쎄게해달래? 아니지
리스크 있으면 리턴이 커야지
리스크 존나 달고 개쳐약하니까 화나지
배럭 포식자 딜키리 하고나면 기공사할때 금강선공 10단 켰다가 끈거마냥 현타 존나 쎄게온다고 (배럭이 많지않음, 다른 쉽고 쎈 캐릭도 많겠지)

제발 신캐 낼 정성 10퍼만 써줘라

진짜 내 본캐라서가 아니라 좆구데기 캐릭임

난 내캐릭이 존나 쎄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음
그냥 컨셉잘잡고 재밌으면 평균만해도 좋고
어렵고 리스크가 크면 잘했을때 쎄야한다 생각한다 이게 당연한거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