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종전빠준 만찬빠준
샷지 심날 종전 만찬 샷연 샷지 종전
만찬 심날 종전 샷지 샷연 만찬 종전

기존에 샷지 4초쿨감, 심날6초 쿨감 받는걸
샷지5초 심날7초 받음

단점은 직관적이지 않음
종전 데미지는 2/3이 줄어드는데,
사용횟수는 4/3이 늘어남


2.만찬빠준 샷연빠준
심날 샷지 종전 만찬 샷연
샷지 종전 심날 만찬 샷연
샷지 종전 만찬 샷연

샷지 4.66초, 심날 7초 쿨감 받음
단점은 샷지가 5초 쿨감 받는 구간과
4초 쿨감 받는 구간이 나눠져있어
4초 쿨감 받는 구간에 1초 이상의 필연적인 현타가 있음
근데 이건 진짜 뇌빼고 둠스샷지심날만 쿨 신경써서 털고
나머지는 아무렇게나 버리듯이 털어도 문제 없을듯 ㅋㅋ



높은 쿨감을 줄때엔 24/36가 제일 직관적이고 유연하다 생각
위 사이클이 오히려 쓰기 힘듦

다만 자체 쿨감을 좀 낮춘 상태에서
24/36 dps가 너무 무너져서
샷지/심날의 가동률을 끌어올리는
사이클로 이것저것 고안해보고 있는데
아직 딱 맘에 드는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