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구슬로 밀어내기, 피자 감금장판 하면서 원 경직장판으로 밀기
3저가 이후 딱붙으면 맞아죽는 피자장판... 그 외에도 불합리한 패턴이 너무 많아요
그 이전까지는, 4막, 종막 2-1까지만 해도 다 딜각은 뽑을 수 있는 패턴들이었는데 2-2부터는... 경면피면도 없는데다가 근접하기까지 해야되는 황후한텐 너무 딜각 안 나오는 레이드에요

경피면 없는 근접캐라도 나만 잘하면 다 딜각은 나온다는 마인드로 그냥 했었는데 종막 2-2부턴 그냥 딜각 자체가 많이 안 나오니 힘들어요

2-2 300줄도 경면만 있으면 무력이랑 딜 편하게 하는데
어제 무력하다가 풀피로 구슬이 거는 경직 하나 맞았더니 무슨 핀볼 마냥 통통통통통 튕기고 그대로 딜에 죽는 거 겪고 나니 회의감이 많이 드네요
검은 구슬 밀어내기면 그래도 어떻게 경면 쥐어짜내면서 버틸 수 있는 시간인데 300줄 무력은... 할 말이 없어요

남들은 경면쓰면서 편하게 프리딜하는 패턴인데 알카, 황후한테는 잘못하면 감금걸릴까봐, 죽을까봐 심장 졸이는 패턴이 너무 많아요

이렇게 짤패 디자인을 할 거였으면 모든 캐릭터한테 경면 유틸은 다 줬어야된다고 봅니다
다른 레이드들은 진짜 다 괜찮은데, 다른 관문도 다 괜찮은데, 2-2부터는 진짜 많이 불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