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추가) 이보크 - 이보크 - 스트림 - 닼리 - 체크메이트 - (더 썬) - 레인 입니다.
아 잠시만 이보크 트포 저거 찍으면 안되는구나 ㅡㅡ; > 제대로 들었다고 하면 대충 3.76정도 될 거 같습니다..


얼마나 쓸 수 있게 해줬나 보려고 했는데..

선행 사이클부터 후속 사이클까지 5초 안에 넣으려면 체크메이트 사용 시점에 운명 발동이 된다는 조건이
아주 빠르게 우리가 생각하는 거처럼 체크메이트 사용 시점에 운명이 터지고 버프가 들어와야 합니다..

근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체크메이트는 홀딩을 아주 빠르게 취소하면 스킬 사용이 되지 않는 판정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판정이 종료된 이후에 운명 판정이 나오는 거 같아요.

근데 이렇게 하면 닼리 막타가 들어가고 임팩트 메이트 효과가 터지는 거처럼 보이긴 해요..
아주 느리게 해서 본 건 아니라 긴가민가 하긴 한데 제가 알던 타이밍이 맞으면 효과가 좀 느려 보입니다..


점유율은 대략 이런 느낌으로 나오거나 .. 운수 카드 배치가 더 썬 쿨타임이랑 어떻게 맞냐에 따라서 더 썬 비중이 왔다갔다 하면서 나오는 느낌입니다. (체크 + 더 썬 = 50% +-..?)



황후 기준 투력은 4055점이고, 전부 유물 코어 기준으로 진행했습니다(황후 기준 유유전고전전)
솔직히 성능적으로는 아직 좀 더 올라와야 쓸 수 있을 것 같아 보이는 건 맞는 거 같네요..

재미 측면에서는 과거 1.5레인 빌드처럼 스택트가 있는 경우 중간에 레인을 넣거나 하는 걸 할 수가 없어서,
사이클 정형화는 좀 더 된 느낌이고, 사이클 정렬 자체는 잘 되어 있습니다(체크메이트를 해보고 패치하긴 한 듯)

피경면 시간이 엄청 긴 만큼 실전성 측면에서는 더 나은 레이드도 있을 수는 있겠으나.. 현행 주류 황제 빌드보다 밸류가 높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재미는 더 있을 수도 있겠네요..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재미는 있습니다.. ㅋㅋ
지금 보니까 출혈 아니고 중독을 껴야 맞겠네요 예전에 쓰던 스킬셋에다 올려놨더니 반영이 안되어 있네..
사진이 밑으로 갈수록 딜이 늘어나는 건 사이클 맞추는 거랑 중간중간에 아크그리드가 바뀌어서 그렇습니다 ㅋㅋ

3줄요약
버그패치 해주면 그래도 쓸만할 수는 있을지도 모르겠음
근데 굳이 지금 이걸 해야 되는지는 좀..
황후였던 사람은 넘어가는데 비용이 많이 들고(팔찌도..) 황제는 그냥 하는 게 더 낫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