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21년부터 황후만 하면서 느낀점을 적어볼게요

출시부터 바뀌지 않는 사전작업,사이클

4스택+루인이 보통 사이클이지요
최소 스킬 3개 (균형x) , 요즘은 스트림까지 써야해서 많으면 4-5개의 키를 누르고 주력기 하나가 들어갑니다.
물론 이게 황후의 정체성이다 라고 하면 할말이 없지만 이제는 조금이나마는 변화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크 그리드,패시브로 전투의 변화를 느끼라고 디렉터가 말하지만 까보면 출시때부터 하던 4스택 채우기 루인펑 ,, 달라진게 무엇입니까?
개발자 선생님들이 조금이나마 관심 가져 주시면 재미있게 , 달라진 전투스타일 , 9개의 코어중에 우리가 조금이라도 무엇을 고를까 고민 할 수 있는 코어가 생기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이번 체크메이트는 진짜 개 대실망이라고 생각함)

오케이 스택 펑 이거는 황후의 정체성이라 바뀌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가정하며 얘기해보겠습니다

예를들어 4스택이 아닌 8-10스택으로 max스택을 늘려 한방 루인스킬을 강하게 하는 스킬트리 , 운영 방식을 완전 바꿀 수 있는 코어를 내도 재밌을 거 같고 , 황제의 셔플댄스같이 쿨타임 늘리고 데미지 늘리는 하나의 스킬을 완전 탈바꿈해 평소와 다르게 즐길 수 있는 코어등 충분히 이번 아크그리드로 전투스타일을 바꿀 수 있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 ( 아니면 새로운 카드 추가)

제가 생각한대로 해달라는게 아니고 일반인이 조금이라도 고민하고 생각해도 괜찮을거 같은 전투스타일 변화들이 인벤 알카직게 분들만 봐도 많고 하는데

하지만 현실은 뭡니까 .. 쿨타임 감소 띡 , 데미지 증가 띡 , 아크 그리드 나오고 우리가 느끼는 달라진 전투스타일이 뭐가 있습니까? 아 레시포세 이서 레포시세로 바뀐거 ? ㅋㅋ
저는 이번에 구시대적인 사전작업,전투스타일, 나사빠진 스킬들을 개선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다 또 몇년동안 4스택펑 만 하고 있을거같아요

ex : 스크 마우스지점 이동 (2-1 지진장판 , 블랙홀 , 2-2 라우리엘 에서 개짜증남진짜)
    운부 제자리 점프 등등 딜적인거는 밸패때 받고 이런 사소한 것들은 조금이라도 해보시면 알잖아요 얼마나 불편하고 불쾌한지

저는 딜적인 거는 뭐 알아서 밸패팀쪽이 해줄거라고 생각하고 이번에 제가 느낀거는 전투스타일 , 아크 그리드 , 아크 패시브 등에 불만등을 그냥 좀 털어놔봤어요
더퍼,종막 하면서 다른 직업들이 좀 부러웠어요 (딜 그런거 말고 달라진 스킬구성들 오해 노노)
스킬이 추가 되거나 사이클 구조 등등이 달라진게 부러워서 그냥 하소연좀 해봤습니다 ..
알카 개발자님이 꼭 봐주셨으면 좋겠슴니다

고양이 울집 고양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