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직접 계산해보는 건 거의 처음인 뉴비입니다만
뭉가를 제대로 이해 못한 거 같기도 하고

치명 특성 20
반지 3.1
아드 17 (2칸)
리턴 10
스트림 27.6

이렇게 해서 대충 78인데
(팔찌 치적 옵션X, 달인X)

'치적 80%'를 초과한 만큼의 데미지가 증가되는거니까
마을 기준으로도 80%를 넘어야 하는 게 아닌 건가요..?

재상, 도태, 다른 치적 유무
에 따라서 데미지 편차가 원래 있는 상황이 맞는 걸까요?

아드유각 2칸을 4칸으로 만들지
돌대유각을 먼저 읽을지 고민 중이라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