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프는 다들 알다시피 선딜+홀딩시간 AND 취소시 딜나락+쿨돌아감 이 문제들이 겹쳐서 매우 쓰레기 ㅈ같은 스킬임
그런데 딜비중은 높은편이여서 제대로 맞추지 않으면 딜이 나락감.

근데 문제는 호크는 사이클 딜러라 제대로 확실히 맞추려면 보스가 다음 패턴을 뭘 쓰는지 전조 모션을 보고 자리 잡고 땡겨야하기 때문에 프레임을 버리는 상황이 나타남 결국 딜 사이클이 늘어져서 딜로스가 생김
그렇다고 스나이프가 압도적으로 딜 비중이 높아서 스나만 잘박고 딜사이클 늘어지면 딜이 잘 나오는것도 아님
그러다보니 결국 진짜 고점을 뽑으려면 사이클 되는대로 스나이프 떙기고 기도 메타 하는 수 밖에 없음
그놈의 씨브럴 오베때 아토믹 연막 급베 박고 스나이프 땡기고 기도 하던 시절 생각나기 시작하는중...

진짜 둘중 하나만 하라고 차라리 기도메타를 줄거면 그만큼 딜 리턴을 주던가 아니면 편의성을 주던가

진짜 피면은 뺏어가놓고 딜은 너프 시킬거면 도대체 호크 메리트가 뭐냐? 솔직히 너프 전만하더라도 딜 적당히 중상위권이여서 호크 추천할만 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막 엄청 뛰어난것도 아니고 다른 애들 버프영향있다보니 상대적으로 그냥 평범한 딜러 느낌이다 근데 사이클딜러가 딜넣는게 편하지도 않아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다 솔직히 지금 호크 추천할만하냐고 물어보면 스마게 하는 꼬락서니 보면 또 암흑기 올거같아서 주저하는게 대부분 유저일걸?

가뜩이나 호크 구조가 스팩 올려도 딜 증가효율이 낮은 캐릭터다보니까 미래가 점점 암울하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