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미터기 로그 보면
호크 고점과 저점의 차이가 되게 좁은걸 볼수있음
그만큼 다루기는 쉽다 이거임
물론 선후딜과 과도한 치피 문제점이 있어서 불쾌함
캐릭이 불쾌하다 = 캐릭이 쉽다 이게 아님
불쾌한데 그래도 다루기 쉬운 케릭이다 이거지

지표만 보고 딸깍 패치 하는 스마게에서는
굳이 호크를 패치 할 이유가 없지
그냥 선후딜과 치피등 이런것들은 결국
고점과 저점을 나누는 장치가 될테니까

초각스킬도 설치형 + 다타수로 만든 이유가
이거한거라 생각함


결론을 다시 말하자면
초각스킬의 설치형+ 다타
높은 치피와 스킬들의 선후딜은
데이터상 고점과 저점을 나누기 위한 장치라
데이터 딸깍 패치 하는 스마게 입장에서는
굳이 유저들 편하게 해주는 유틸 패치를 할 이유가 없다

앞으로도 밸패 패싱 당하다
딜이 평균보다 낮아지면 수치상향 패치는
이루어질수 있으나 유틸쪽 유저가 편해지는 패치를
기대하는건 어려울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