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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07 20:23
조회: 886
추천: 2
이 중에 반만 나와도...A. 앜패 두동/죽습 대대적인 변경 두동 메인노드와 사이드노드 합쳐졌다는 가정 하에 1. 딥러닝 유지 가능 (매폭이 아니라 강습이라) 2. 매 평타 강화 노드 100% 활용 가능 3. 폭날z, 강습x 특화 딜뽕맛, 진짜 매랑 함께 싸우는 느낌 (x강습을 스택형 뽕맛스킬로 변경해도...) 4. 강습 쓸 때마다 사냥꾼의 발걸음(이속 버프) 터짐 (기왕이면 공이속으로 변경) 5. 강습 쓸 때마다 마나 회수 터짐(신속 세팅도 마나에서 해방됨, 집중룬에서 해방) 죽습 두동과는 차별화된, 기존과는 전혀 다른 신선한 플레이 방식으로 리메이크(특히 단검 스킬들) B. 이베 카운터화 등을 통해 사이클에 강제되는 카운터 불쾌감 해소 C. 과도한 치피증 문제(죽습) D. 프레임 대비 딜량 처참한 노후화된 스킬들 개선 ex. 정조준, 스나, 블스 E. 버려진 스킬들 리메이크 ex. 과거 일렉트릭 노바 -> 호크샷 F. 깨달음, 도약 대대적인 개선 (캐릭 이해도 ㅈ박은 부분들 대거 쳐내고 변경) G. 초각성 스킬 가시성, 성능 개선/리메이크 H. 드릴 증발, 데미지 증발 등등 ㅈ버그들 해결 I. 검까활 넘을 크고 두껍고 화려한 무기 아바타 이거 말고도 정말 많지만... 쓰다 보니 반이 아니라 걍 다 개선됐으면 좋겠네요.. 26일 밸패가 여론 보고 급하게 준비한 패치라면 기대가 안되지만 언젠가는.... 언젠가는... 우리가 받아온 고통 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보상으로 호크절 왔으면 좋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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