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두동
깨달음 4티어 노드 X키 강습으로 변경 (아덴게이지 30% 소모), 폭풍의 사냥꾼 버프 유지
특화 실버호크 소환 시 딜증 삭제, 실버호크 데미지 계수 증가
실버호크 소환 중 치적 40% 추가 후 전체 트포 내 치적 트포 삭제 딜증 및 홀딩,캐스팅트포로 변경
사이드 노드 3티어 실버호크 기본공격 > 실버호크 스킬 전체 데미지 강화
4티어 딥러닝 변경, 강습 사용 시 10초간 공, 이속 자버프 추가
블레이드 스톰 쉐댄 트포 변경 > 실버호크가 지점 공격형식으로 대신 공격

2. 죽습
깨달음 4티어 노드 변경, 호크소환 잠기고 Z키 피면 돌진+은신으로 변경(쿨타임 스킬) 은신 후 5초간 딜증
사이드 3티어 은신 시 마나 회복과 치적 증가
4티어 z버프 유지 중 공격시 락온화살 생성 추가 딜
이베급베 아덴트포 > 죽습채용시 아덴게이지 수급대신 타격당 쿨감

공통
스나, 해일, 홐샷 시전시간(선딜) 개선, 정조준(홀딩화) > 속속 채용가능
초각스킬 락온 삭제, 홀딩 한방딜 스킬 추가
회피사격 > 락온 일반 스킬로 변경, 슬라이딩에 틱뎀 추가(2-3틱) 틱뎀에 카운터 가능

전체적으로
두동 > 특화 기반 원거리 기본에 기동성 바탕으로 포지셔닝 하고 실버호크와 함께 지딜
죽습 > 치신 기반 은신+택티컬, 근원거리 넘나들며 주력기 쿨감시키며 사이클 폭딜

이런 느낌으로 두개 직각이 다른느낌으로 갔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