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24 14:21
조회: 851
추천: 0
개선 최소 타협안(죽습 위주)조만간 아크 그리드까지 나오면 타직업들 0에서 플러스 될 때 우린 ‘마나 소모량 감소’ 같이 마이너스에서 0되는 옵션 넣어 놓고 해결했다 ㅇㅈㄹ하고 손 놓을 게 뻔함.
내일 리메이크는 무리더라도 이보다 미만인 수준으로 나온다면, 기약 없는 기다림을 계속할 순 없음. 호크를 탈출하든, 로아를 탈출하든.
공통
마나 문제 해결 죽습
1. 실버 마스터 삭제(이베 급베 블스)
2. 애로우 샤워 트포 개편-집중 폭우(범위 축소, 땅에 박힌 화살 즉시 폭발;체구가 작은 보스에게도 풀딜 들어갈 수 있게), 실버 마스터 추가해 블스 대체
3. 이외 활 스킬에도 아이덴티티 게이지 획득량 부여 및 상승시켜 1싸 3매 유지or1싸 2매인 대신 강습 딜 소폭 상승.
4. X스킬 추가(속사 피면 스킬)-(예)강습으로 스택을 쌓아 최대 스택인 4스택에서 사용시 폭딜(3의 후자로 될 경우 2싸 1X). 급베 실마 삭제로 회피 사격(피면) 채용 가능하여 피면 족쇄의 느낌은 없을 것
두동
특색 없으나 편한 구조가 강점이자 개선이 될 수 없는 족쇄. 매력을 느끼지 못해 해보질 않아 잘 모르겠지만, 리메이크 말곤 답이 보이질 않음. 현재의 구조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맛? 이 부분은 두동 유저가 생각해봐야 할 듯.
EXP
3,242
(10%)
/ 3,601
|




묵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