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아크 그리드까지 나오면 타직업들 0에서 플러스 될 때

우린 마나 소모량 감소같이 마이너스에서 0되는 옵션 넣어 놓고 해결했다 ㅇㅈㄹ하고 손 놓을 게 뻔함.

 

내일 리메이크는 무리더라도 이보다 미만인 수준으로 나온다면, 기약 없는 기다림을 계속할 순 없음.

호크를 탈출하든, 로아를 탈출하든.

 

공통

 

마나 문제 해결


죽습

 

1. 실버 마스터 삭제(이베 급베 블스)

 

2. 애로우 샤워 트포 개편-집중 폭우(범위 축소, 땅에 박힌 화살 즉시 폭발;체구가 작은 보스에게도 풀딜 들어갈 수 있게), 실버 마스터 추가해 블스 대체

 

3. 이외 활 스킬에도 아이덴티티 게이지 획득량 부여 및 상승시켜 13매 유지or12매인 대신 강습 딜 소폭 상승.

 

4. X스킬 추가(속사 피면 스킬)-()강습으로 스택을 쌓아 최대 스택인 4스택에서 사용시 폭딜(3의 후자로 될 경우 21X). 급베 실마 삭제로 회피 사격(피면) 채용 가능하여 피면 족쇄의 느낌은 없을 것

 

두동

 

특색 없으나 편한 구조가 강점이자 개선이 될 수 없는 족쇄.

매력을 느끼지 못해 해보질 않아 잘 모르겠지만, 리메이크 말곤 답이 보이질 않음.

현재의 구조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맛? 이 부분은 두동 유저가 생각해봐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