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팅은 끝무뭉 치특신 

코어는 리퍼볼트셋 유유유입니다.

연휴동안 내리 공대장 잡고 파티 짜면서 겨우 성불했네요...

차징 코어가 좀 많이 구리다보니까 
보통 2-1관 꺠면 5.1~5.5억 
2-2 / 2-3은 패턴에 따라 4.3~4.7억대로 유지되는거 같습니다.
(가끔 차징샷 뭉가 노크리억까당하면 눈물남)
차징이 피면이 없어서 좀 아쉽긴 한데 스나만큼 빠르기도 하고 사거리도 길어서 딜각 잡기는 편했습니다.

차징 세트의 아쉬운 점도 몇 가지 적어보자면

1. 스택이 매 평타에만 의존하는데 매 평타 빗나가면 스택도 쌓이지 않음. (그래도 보통 6~9스택으로 털어짐)
-> 폭날, 매폭 등에도 스택이 쌓이도록 상향하면 좋을 듯
2. 운명 발동을 차징으로 하면 컷신이나 기믹동안 스택이 날아가는 경우가 종종 있음(종막 1관 700줄 같은 곳)
-> 운명 버프 유지시간을 60초가 아니라 120초 혹은 150초 정도로 해줘야 사용 가능
3. 차징 속도/ 차징 단계 감소라던가 피면같은 유틸기가 없어 기존 끝무뭉보다 플레이 감성이 더 불쾌해짐.
-> 정조준 강제인데 차징 단계 감소라도 붙여주던지 피면을 주던지 속도 증가좀....

등이 있겠네요.

딜은 솔직히 스펙에 비해 많이 구린 편인데 끝무뭉 베이스, 공깎과 이속, 무력, 카운터프리한 점을 고려하면 막 최악의 선택지까지는 아니라고 생각은 합니다.

더퍼는 사실 딜만 충분하면 기믹 사고 안나는 게 우선이라 무력, 협카, 공깎 케어를 정말 신경써서 했습니다.
특히 도화가 홀나 파티였는데 공깎으로 2-2/2-3 세이브 2번은 했습니다
바드 파티여도 천상을 붙어서 사용하는 경우가 잘 안나오는 상황이 많다보니 호크 공깎 케어가 유효할 때가 꽤 많아서 좋기도 합니다.

그리고 크레모아를 피면 + 공깎용으로 쓰니 2-2나 2-3에서 정말 유용했습니다
아무튼 크레모아 만세 끝무뭉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