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옛날부터 신속 두동만 쳐해서 
결국 선택지가 치신신치 어쩌구 끝무뭉밖에 지금은 없으니까 그냥하는데 

ㄹㅇ 아크그리드 너무 소외감 들게 만들어 놓음

폭날 강화 볼트랩터는 아예 극특 쪽이라 제외하고

래피드 강화 어캐든 쿨 병목 발생 안되게 굴려 보려고 했는데 ㅅㅂ

3트포 1번 쓰자니 치적 100%는 그냥 버리는 옵션이고,
2번 쓰니까 5연속 발사할 때 이미 다른 주력기들 하루종일 놀고 있어버려서 쓸 수가 없음

공속 상승 옵션도 이미 자체 공속 높아서 없는거나 다름없는 옵션이고
쿨 병목 없게 쓰면서 버프들 온전히 쓰려면 결국 이 래피드 강화도 특화쪽 두동용이라는 거임

자 그럼 기존 신속, 치명 베이스 두동은 뭘 써야 하냐

결국 개같이 나사빠진 차징샷 강화만 쓸 수 있는데

와 이거 써본 사람들 알겠지만 스택 지속 1분 생각보다 개짧음 긴 기믹 많아서...
다행히 굳이 풀스택 안 모여도 쿨 돌면 바로바로 쏘면 돼서 옵션상 손해보는 건 없는데

쿨 정렬 망가지고 차징 하나 삐져나온거 킹받고 딜 상승이 좋냐? 그것도 아님

공속 영향도 안 받는 매평에 고작 1스택씩만 줄거면
신속 베이스 두동들은 생각도 안 한 거임 

쿨감 생각해서 폭날에도 스택을 줬거나
아니면 다른 스킬 쓸 때 1스택씩 더 줬어야 함

당장 개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