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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3 2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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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안[깡통]
1. 마나 문제 1-1. 차징샷 1트포 "빠른 준비" → 효율적인 사격(가칭)으로 변경(쿨감+마나소모량 감소) 1-2. 급소베기 2트포 "상처 악화" → 정신 집중으로 변경(마나소모량 감소) 1-3. 샤프슈터 3트포 "집중 사격" → 마나소모량 감소 추가 1-4. 아크패시브 깨달음 4T노드 "마나 회수" → 강습 사용 시 이동기 쿨타임이 1초 감소하는 효과로 변경 2. 카운터 문제 2-1. 이동베기 카운터 추가 3. 백/헤드 공격타입 제거 3-1. 블레이드 스톰, 급소베기, 이동베기의 백 어택 타입을 제거 4. 블레이드 스톰 시전시간 압축 4-1. 스킬을 바꿔줄 것이 아니라면 시전속도 증가 + 홀딩스킬로 변경 [죽습 아크그리드] 1. 특제 고폭약, 블록버스터 코어 개편 1-1. 특제 고폭약 → 스나이프 사용 시 운명 발동 및 실버호크 스킬의 피해량이 감소하는 대신 일반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하는 코어로 변경 1-2. 블록버스터 → 급소베기 2스택화, 경직면역 추가, 블레이드 스톰 사용 시 1스택 충전되는 코어로 변경 [두동 아크그리드] 1. 볼트 랩터 라인 1-1. 폭풍의 날개 쿨타임이 2초 감소하는 효과 추가 2. 리퍼 볼트 라인 2-1. 차징샷 1트포 "뇌진탕" → 약점포착으로 변경 2-2. 근력 보조 장갑 17P의 피해량 증가 효과를 10/15% → 15/18%로 변경 2-3. 리퍼 볼트 14P의 스택 확률을 100%로 변경 2-4. 리퍼 볼트 17P를 폭풍의 날개 적중 시 2스택을 획득하는 효과로 변경 2-5. 고강도 케이블 14P 운명 발동 조건을 폭풍의 날개 스킬로 변경 2-6. 고강도 케이블 17P 리퍼 볼트의 최대 스택이 20에서 25로 증가하는 효과 추가 3. 스톰리피터 라인 3-1. 연사 보조기 14P 운명 발동 조건을 래피드 샷을 제외한 일반스킬 6회 사용으로 변경 3-2. 스톰리피터 14P 운명 발동 시 래피드샷의 쿨타임이 즉시 초기화되고 레이지 래피드 스택을 3스택 획득하는 효과로 변경 3-3. 스톰리피터 14P 레이지 래피드 스택을 모두 소모할 시 스티프 텐션 효과를 획득하여 공격속도가 30% 증가하도록 변경 (스티프 텐션은 레이지 래피드 획득 시 제거됩니다) 3-4. 스톰리피터 17P 레이지 래피드 스택을 1스택 추가로 획득하는 효과를 삭제하고 레이지 래피드 스택을 소모할 때마다 래피드 샷을 제외한 일반 스킬의 쿨타임이 1초 감소하는 효과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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