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를 쉬다온적은 있어도 호크를 쉬다온적은 없는 진성 호징징입니다.

12월10일 밸패라고 하니 개인적으로 느끼는 아쉬운 부분 개선안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이번엔 순서가 아니더라도 일부분이라도 개선 되길.

기본적으로 스킬 쿨이나 선후딜, 트포 등 아쉬운 게 많지만 아예 싹 갈아 엎어야하는 수준이니...
전부 다 다루기 보단 아크패시브+그리드 위주로 해봤습니다.

*두동쪽은 많이 안해봐서 다른 분들 의견도 많이 참고 했습니다.


아크패시브 - 죽습노드



죽습 2티어 메인노드 호크 게이지 회수

(변경안) 최후의 습격 및 실버호크 강습 스킬 사용 시 호크 게이지의 50.0%를 회복하고, 최대 마나의 15.0%를 회복한다.




죽습 4티어 메인노드 실버호크 강습
타직업에 비해 피증이 아쉬운데 반해 밋밋하다 생각함. 

(변경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 증가하고, Z키로 사용가능한 '실버호크 소환' 스킬이 '실버호크 강습'으로 변경된다. 추가로, '실버호크 강습' 스킬이 적에게 적중 시, 자신의 공격속도를 8.0% 증가 시키는 효과를 추가한다.




죽습 3티어 사이드노드 페일 노트
아르카나 황제 사이드 노드 참고했음

(변경안) 최후의 습격 및 실버호크 강습 스킬 사용 시
이동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1.0초 감소하며 자신에게 '페일 노트' 버프가 부여되어 9.0초간 지속된다. 
페일 노트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 2.0 / 3.0 / 4.0 / 5.0 % 증가한다.




죽습 4티어 사이드노드 마나 회수
희대의 쓰레기 노드라고 생각. 나중을 생각하면 꼭 바뀌어야함. 
아덴키면 시너지 묻는 애들 참고했음. 수치는 까도 ok

(신규안) 최후의 습격 및 실버호크 강습 스킬에 적중된 적에게 '파티 : 피해증폭' 효과 및 '약점 취약' 효과를 부여한다. '약점 취약' 효과를 가진 적에게 치명타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 / 2.8 / 4.2 / 5.6 / 7.0% 증가한다.

아크패시브 - 두동노드



두동 2,3티어 메인노드
공증, 피증 차이가 있기는 한데 뭔가 2티어보다 3티어가 낮은게 짜침.

호크 서포트(2티어)
(변경안) 실버호크 소환 중 자신의 공격력이 18.0% 증가하며, 일반 스킬 사용 시, 최대 마나의 8.0% 를 회복한다.

폭풍의 표적(3티어)
(변경안) 폭풍의 표적 : 호크아이에게 받는 피해가 8.0초 동안 24.0% 증가한다.




두동 4티어 메인노드(폭풍의 사냥꾼)
의도를 모르겠는데 깡피증은 높아서 할 말 없게 만든 노드
좀 플레이스타일 변화라도 주고 싶음(+특화 빌드 심폐소생)

(변경안) ~ 추가로, 최후의 습격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20초가 적용되며, 더 이상 실버호크를 소환 해제하지 않는다.
폭풍의 사냥꾼 : 8.0초 동안 스킬 피해량이 6.0 / 14.0 / 22.0 % 증가한다.





두동 3,4티어 사이드노드

실버호크 강화(4티어로)
(변경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0.8 / 1.6 / 2.4 / 3.2 / 4.0 % 증가한다. 추가로 실버호크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 4.0 / 6.0 / 8.0 / 10.0% 감소한다. 

딥러닝(3티어로)
(변경안) 실버호크 소환 중 치명타 피해량이 4.0 / 8.0 / 12.0 / 16.0 / 20.0 % 증가한다.

아크패시브 - 도약



스파이럴 애로우 - 고속 회전

(변경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23.0 / 46.0 / 70.0 % 증가한다.




스파이럴 애로우 - 동료

(변경안) 스파이럴 애로우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40.0 %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0 / 20.0 / 40.0 % 증가한다.




락온 - 추가 동작
가동률도 구린데 말만 '고속'이고 꼴랑 공속 10%

(변경안) ~~ 첫번째 체인 스킬을 사용 후 10.0초 동안 '고속'버프가..
고속 : 공격속도가 15.0%, 적에게 주는 피해 13.0 / 26.0 / 40.0% 증가한다.

아크그리드



질서 해 - 피어싱
(조정안)
14P 스나이프 피해량 20 -> 25%
17P 스나이프 피해량 추가 20 -> 25%




질서 해 - 니들레인
(조정안)
17P : 받는피해 4.5 -> 5.0%




질서 해 - 버스팅
(조정안)
14, 17P : 제외 스킬 항목에서 크레모아 지뢰 삭제
18,19,20P : 적에게 주는 피해량 0.16% 증가로 변경



질서 해 - 볼트 랩터
(조정안)
14P : 실버호크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감소 효과 추가
17P : 최후의 날개 스킬 스택 중첩 가능 (0~2)




질서 해 - 리퍼 볼트
(조정안)
14P : 폭풍의 날개 사용 시 2중첩 추가 획득
17P : 최대 중첩 25회로 증가 효과 추가




질서 해 - 레이지 래피드
(조정안)
14P : 피해량 10% 증가삭제 -> 치명타 적중률 40% 증가로 변경
17P : 래피드샷 피해량 20% 증가


* 달 쪽이 참 애매한게 버드 스트라이크가 너무 압도적으로 효율이 좋다고 생각함
이성적으로는 너프당해도 안이상할정도(25->18%정도로)



질서의 달 - 특제 고폭약
(조정안)
17P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18, 19, 20 : 적에게 주는 피해량 0.16% 증가





질서의 달 - 고강도 케이블
(조정안)
17P : 차징샷 피해량 20% 증가





질서의 달 - 연사보조기
(조정안)
17P : 피해량 30 - > 40%



질서의 별 - 블록버스터
(조정안)
14P : 크레모아 지뢰의 '집중된 폭풍'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20% 증가한다.
18,19,20P : 크레모아 지뢰의 피해량이 1.4% 증가한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