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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7 1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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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될 수 있을까?1. 마나회수 제거
: 다른 직업들도 몇몇 있는데, 자원을 인질 삼는 사이드노드는 사라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나회수의 기능은 아덴에 기본적으로 달려있도록 하고, 새로운 사이드노드를 생성하는 게 좋을 듯 해요. 2. 초각성 스킬 조정 : 자타공인 최악의 스킬인 드릴과 락온, 완전히 뜯어고쳐야 한다는 극단론을 잠시 제외한다면, 드릴은 도약 2노드 '고속회전'의 속도가 기본이 되면서 투명도를 조금 더 신경써주었음 좋겠네요. 그리고 락온은 보스 우선 추적, 발사 대기 시간 단축이 있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치적 불균형 해결이나, 두동도 사용 가능한 락온 노드 같은 것도 도입되었으면 참 좋겠어요. 3. 카운터 쿨타임과 방향성 타입 스킬의 타대화 : 12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 사이클에 핵심적으로 포함되면서, 긴 쿨타임을 보완할 기능이 전무한 호크아이의 오래된 환부죠. 이번에는 꼭 조정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블스 타대화도 긴 시간 요청되고 있는데, 크모처럼 블스에도 녹색등이 켜졌으면 해요. 4. 과도한 치피증의 변화 : 호크아이의 숙원이 된 문제죠. 최근 개선이나 출시된 직업을 보면 치명타 적중률 비례 데미지 증가 같은 방식을 도입하는 것 같은데, 이것도 좋고, 단순히 치명타 시 피해 증가도 좋고... 예리한 둔기의 효율 좀 살려주세요. 이제는 살려줄 때 되지 않았나요? 이 정도 해주면 방방 뛰면서 좋아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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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깐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