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1 
1. 폭날쿨타임 0.5초감소 (실상 호크샷&폭날 이후 2번째 호크샷과 다시 쿨이 맞으니 실질적으로는 호크샷과의 쿨정렬에선 기존보다 폭날 1초 당기게 되서 사용감이 확실히 개선될것으로 보임)
2. 별코어 개선- 최후의 습격 사용 가능 하게 변경 
   링크참조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7/157738?my=post ) ◀사실 제일 간절함

 (폭날은 스택화도 생각해 봤는데 소폭 완화는 되겠지만 비는 구간 없이 스킬 시전을 하게 되면 결국 쿨이 밀릴듯 하고, 특히 z를 여러 번 누르는 경우가 많은데 노시전모션인 폭날이 스택화되면 오히려 조심스럽게 되서 사용감 이슈가 걱정됨)

■ 222
1.  운명 지속시간 1.5배 상향
2. 차징샷 이펙트 구캐릭티 티내는 이펙트 내다 버리고, 차징중 주변에 화려하게 바람 일어나면서 기 빡시게 모으는 모션 추가
3. 차징스택 20->15 (풀스택식 추가 딜증 ) ◀호불호가 있을 것 이 예상되지만 풀스택해야되는 사용감과 풀스택에서 못 털었을 시의 손해를 감수하고 딜을 더 주는 방향 고려 (저점 내리고 고점 올리는 방향)

■333
1. 이번 패치 딜증이 다소 부족함, 딜증 추가 (개선 2번이 33회타수이니 1타당의 딜은 떨어지더레도 최종딜은 상승)
2. 레피결ㅎㅎ!!! 래피드 샷을 제외한 일반 스킬 사용 시 '운명: 스티프 텐션' 효과를 1중첩 획득한다. 
  '운명: 스티프 텐션' 10중첩 시 레피드샷 33회 활성화(쭈욱 누를 시 난사) 쭈욱 누르는 아이디어 호게 눈팅하다 봤는데 좋아 보임 

(스택 쌓고! 말뚝 박고! 시져모드 해야하는 리스크가 발생함, 그래서 1번 개선상향에서 딜증을 확실히 줘야함! 고점상향안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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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1은 사용감 및 유틸 개선,  222와 333은 고점을 좀 더 여는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메커니즘 위주로 봐주시고, 설정한 스택 수는 넘겨주세요ㅎ 조정하면 되는것이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