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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2 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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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드 스팩 기준 치적 변화에 따른 시뮬레이터각인 : 원예아타저 올유각 보석 : 올10겁작 엘릭서 : 달인 자체치적 : 109.69 (스텟22.69/예감4/혼강24/아드20/상소16/슈르디11.8/달인7/팔찌3.4/악세0.8) + 치적시너지(10) = 119.69 반지를 치적상으로 변경시, 자체치적 : 111.99 (스텟22.69/예감4/혼강24/아드20/상소16/슈르디11.8/달인7/팔찌3.4/악세3.1) + 치적시너지(10) = 121.99 ※ 반지를 치적상으로 변경시 치적 2.3% 증가 (진화 대략 치명+1 차이 → 미세한 오차있음) 치적시너지를 항상 받는 것으로 가정하고 10% 에 해당하는 진화 치명+5를 기준점으로 두자. 1. 반지치적하 → 반지치적상 변경시 (진화 - 치명15 특화30 → 치명16 특화30) ![]() 2. 반지치적상으로 변경 후, 치명 스텟 현상 유지 vs 치적 2.3% 만큼의 스텟을 신속으로 준다. 마찬가지로 치적시너지를 항상 받는 것으로 가정한다. (진화 - 치명16 특화30 → 치명15 특화30 신속1) ![]() 결론은 반지치적상을 장착함으로써 초과하는 치적 %만큼 신속을 1 주는 것이 DPS상 미세하지만 조금 더 우위에 있다. 즉, 뭉가 최대 효율 수치 119.3% 가량에 근접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딱 맞추는건 불가능에 가깝지만, 근접하도록 세팅하는게 포인트인 것 같다. 엔드 스펙 기준(올유각 올10겁작 상상악세) 최종 세팅은 아래 설명일 것으로 보인다. 진화 : 치명9 / 특화30 / 신속1 예감1 / 최적화2 혼강2 뭉가2 깨달음 : 상소 / 정신 집중 / 고대의힘3, 고대기운강화1 / 고대의축복3 도약 : 풀려난힘5, 잠재력 해방5 / 축복3 여담으로 현재 내 기준 스펙업할만한 수단은 카르마 성장밖에 없는데 전부다 6랭크 28레벨이다. 운명의 돌이 부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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