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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01 11:43
조회: 3,248
추천: 11
서머너 3막 의견 할만하다? 정신나갔다?현재 1725서머너 키우고있구.. 첫주 트라이부터 이번주까지 1~3관 전부 밑잔이었습니다. 3막 3관 기준 광폭 약 2분이상 남은 상태에서 잔혈 22%정도 나오는거 같네요 주변에서 상소 되게 강하다, 좋다, 너프해야한다 라는 소리를 되게 많이 듣는 편인데 그 결과를 가져오기 위해 어떤 리스크를 감수하며 플레이를 하는지 알아줬으면 해요.. 상소라는 직업 특성 상 손가락을 떠나 트라이에서 타 캐릭터 대비 굉장히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고 ex) 카멘3관 알비온, 카멘4관 대부분의 짤패 그 점 때문에 수요일 오픈런을 할 수 있음에도 오픈런이 아닌 주변 지인들의 영상이나, 방송을 보며 짤패 공부부터 했습니다 (약 17시간 이상) 최소한의 무빙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뽑아야하는 상소는 반 강제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유틸좀 주세요 3막까지야 플레이 불편한 것에 대한 대가로 보스크기 & 데미지 리턴 값은 좋다고 생각해요. 오죽하면 서머너가 선클만 할 수 있다면 최소 잔혈이다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요 근데 평생 이렇게 살 수는 없어욤... 당장 2막 2관, 하기르, 카멘, 에키드나.. 전부 인간형이라 1~2타 맞고 데미지 저점 찍는거보면 한숨나와요 [ 해결 방안 ? ] 1. 유리대포 컨셉의 상소 유틸? - 참을 수 있음 그럼 데미지 리턴값을 3~4타 고정으로 바꿔줬으면 함 - 이동기 & 체방을 감수하고 그걸 이겨낸 서머너는 현재 베히나 3막 3관의 데미지를 인간형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한다면 유틸 포기 할 인간중 한명임 저는 2. 데미지만큼은 안된다? - 데미지 벨런스를 곱창 낼 순 없다? 결국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고 최종적으론 일부 서머너들은 어려운 플레이를 실현하여 데미지 고점을 뽑아 낼거니까? 1. 슈르디 이속 줘 - 줄만하잖아.. 허영이 슈르디 좀 삭제하고 슈르디 기본 지속시간 20 → 25 변경 - 또한, 충돌무시 2트포 변경 2. 피닉스 사용시 스페 쿨타임 감소 (약2초) - 제일 현실적이고 바라는 것 중 하나인데 결국 2번이 채택된다면 플레이어 실력에 따라 피닉스 사용 빈도수로 저점, 고점에 차이도 나눌 수 있고 - 고점 플레이를 원하는 사람에게 100%아니지만 기존과는 어느정도 다른 쾌적함을 선사 할 수 있는 패치가 될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함 3. 마리린을 대체 할 만한 아덴수급 & 이동 스킬 - 어.. 그냥 ㅖ.. 해줬음 좋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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