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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07 1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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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방전 생각해보는 서머너(상소) 솔직한 이야기5서머너 1바드 키우는 유저입니다
밑에3줄 요약할게요 발탄부터 첫주클(카멘4는 한달) 하면서 나름 선발대호소인 포지션이구요 다른 캐릭 깔짝이다가 결국 서머너만 키우게된이유는 기믹의 안전성 때문이었어요 무력 파괴 (카운터는 해줘) 심지어 이게 좋다고 딜너프 마저 먹었지만 그래도 기믹의 우수성 나쁘지않은 딜량은 나머지 불편한 모먼트를 다 씹어먹었어여 그런데 지금은 상하탑이후 꾸준한 상향들로 무력파괴가 다 고만고만해진거같아요 그와중에도 서머너가 미세우위라는점은 지울수가없지만(고창쿨만 맞는다면야 뭘못하겠음!) 어느정도 다 비슷해졌다 라는 생각입니다. 딜은 항상 나쁘지않을때도 카멘때처럼 비사멸 절망 구간도 있었기에 크게 불만은 없어요. 이게 오히려 적당하다는 증명같구여 피면기도 사실 아덴에만 있고 무지성 난사하면 없는셈이지만 보스몹이랑 턴제게임하듯이 wwe하면 거의 상시피면 활용가능한 아덴수급력이 현시점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서머너가 개사기냐? 또 그건아닙니다. 하르둠 425줄 마의 줄넘기 구간 다들 이젠 노스페로 걸어서도 피하지만 초반에 많이들 갈렸을텐데 최근 데빌헌터를 해보니 민사 썸머로 이미 맵 반대편까지 가게되고 설사 걸려도 문제가 없더라구요. 그외 줄넘기기믹등 대부분 패턴에 이동기의 존재는 확실히 게임난이도를 낮추는게 맞습니다. 이건 카멘3관문 알비온때도 지목된 문제인데 끝끝내 고쳐주지 않았어요. 그럼 스페이스바가 그렇게 구리냐? 대부분 쿨 긴직업과 동일한 8초쿨/이동기로서 긴 이동거리/큰 후딜레이로인한 긴피면 이렇게놓고보면 스페이스바 하나만 놓고보면 최상위권이 맞다고 봅니다. 이 이동기 쿨을 더 줄이게되면 이동거리변경등의 추가조정이 있어야할텐데 몇년간 이미 적응된거리가 바뀌면 너무힘들거같아요. 사실상 정답은 슈르디의 기본효과추가 및 마리린을 대신할 무언가가 나와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동에 들어가는 무빙이 줄어드는만큼 어쩌면 딜패치를 할싸바 그또한 걱정인 부분입니다만.. 자공증 삭제때도 극고점딜은 줄었어도 평균딜이 확 오른건 모두 공감하실만큼 또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네요. 3줄요약 1.기믹좋음 근데 카운터는병신 근데 사실다 고만고만함 2.딜좋음 근데 유불리 너무심하게탔음 지금유리해도 다음꺼불리할수있음 3.이동기주거나 스페개선 해주면 좋음 근데 그로인한 사이드이펙트 많이 걱정됨(딜너프등) 주저리주저리 써봤습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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