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 5캐릭으로 열심히 숙제돌림
1.노르둠에서 특히 3관에서 져봄
그전엔 정말 잘치는 블레이드랑 엄대엄이었는데
오늘 디트한테 따임 둘다 잔혈임에도 졌다는 사실이 딜너프 체감이되는거같음

2.방출이 너무좋음
처음엔 쭈뼛쭈볏 거리면서 어색어색한 느낌으로 누르다가
숙제 계속하면서 익숙해지니까 그냥 과감하게 누름
331트포 (룬은 파란풍요쓰지만 속행이랑 끝없는 고민)

뭣보다 플레이 스타일이 바뀜

그전엔 위험한패턴 어떻게든 걸어서피하고 무빙들어가니 전부 딜누수였는데
이젠 좀 과감하게 스페쓰고 스페썻으니 방출좀 아꼇다가 쿨돌아오면 냅다 방출 쿨마다 돌리면서 아덴수급하고

그냥 게임이 달라짐. 플레이도 조금 공격적으로 변함

3.카운터!!!!!!!
카운터치겠다는 마인드로 딱히 아끼진않음
다만 물정과 방출 두개의 카운터 채용으로 카운터력이 올라감
+
방출 카운터가 고트인게 스페-방출로 말도안되는 각도에서 카운터가 가능한데 또 전방 거의 180도를 다 커버하니 꽤 괜찮음

그동안 카운터를 못치는애가 아니었던거임
그냥 카운터를 못치는 환경이었을뿐

4.미래가 기대됨
이동기하나에 카운터+아덴수급+필요시 이속 및 피면가능
상황에맞춰 변경가능하단점이 상당히 매력적임

5.피닉스와 아키르
모르겠음 레이드마다 섞어쓰는데
이상하게 에키같은데선 아키르가 더 땡김
에기르1관 일리아칸도 그렇고

피닉스2타가 랜덤성때문에 1.5타라고 생각을하고
또 방출로 확 붙으니 더더욱 1타가능성이 커서(방출-풀아덴-바로피닉스)
딜손해보는 기분이라 아키르에 집착하는 경우가 많은거같음
슬 온리 피닉스로 넘어갈시점이 아닐까 고민됨

6.결론
대형몹 딜너프 체감엄청나게 됨 여전히 나쁘진않음
이동기 추가로 플레이 스타일의 다변화가능
그냥 게임재밌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