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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27 0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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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습하드(1720) 상소서머너 후기zloa 2500+ 파티 기준 1. 암수 릴레이 적당히 하면서 했는데 딜 빡빡했습니다. 물론 아직 숙련도 아닌 트라이이고 트라이시간도 짧아서 (1시간조금더걸림) 짤패 숙련도가 낮아서 극한딜딸을 못치고 조심해서 딜하는 부분이 있어서 이 스펙으로 좀 딜이 더뎠던 것 같은데 딜 빡빡했어요. 대충 100줄밑까지 밀기 전 까지 다 살아 있어야 클각이 보인다고 느꼈고 그 전에 죽으면 그냥 눕클상태로 광폭보니까 힘들다 느꼈습니다. 2. 난이도? 확실히 1관문뿐인것이 정말 피로도 적고 편했다고 느꼈습니다. 깨면 끝이니까.. 피격데미지의 아픔, 의문사 정도는 사실 없는 수준이긴한데 오버렙이라 그럴지도 몰겠습니다 맞아서 죽을 위험은 거의 없다고 생각했고 사망은 보통 기믹사망이 컸던 것 같습니다. 암흑10스택이 어떨땐 죽고 어떨땐 살던데 잘 모르겠네요. 기믹 난이도 -> 기믹이라고도 할 것 없음. 그냥 소꿉장난 수준이라서 딱히 신경쓸 기믹 없음 근데 여기 레이드까지 기어와서 내가 어그로(타겟)인지 아닌지 구분못할정도면 어려울듯합니다. 그정도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 짤패 난이도 -> 아르고스랑 그 상아탑2관 라카이서스 생각났습니다. 걍 비슷한 체형인데 몸 ㅈㄴ돌리고 날뛰고 꼬리로 180도 360도 돌리고 지랄났습니다. 서머너라서 타대인게 오히려 득입니다 3. 서머너로서의 장점과 단점 장점은 피닉스 쓸만합니다. 2타~3타 정도로 맞는거같아요 4타는 잘 못본듯 제가 하면서는.. 사실 막 4타 확정적으로 쏘는 방법이나 빌드있으면 좀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잘 체감이 안갔음ㅜㅜ 그 외에 피면많은건 장점인데 반대로 어떤 패턴이 피면필요한지에 대한 이해가 아직 부족해서 힘들었네요 숙제화되면서 뭐 맞딜하고 어디 피면쓰고 이런거 확실하게 정리해서 숙련도 쌓이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있으면 큰 장점인건 맞습니다. 모르둠처럼 피면없어도 뭐 안전지대 어디다 하면서 잡기에는 이새끼 머리 계속돌리고 360도 때리고 점찍하고 지랄나서 피면없이 하면 산책임.. 그리고 원거리/타대도 장점입니다. 사멸이면 스트레스 좀 받을 듯 합니다 + 근접캐릭 단점은 이동기 없었으면 서운할 뻔 했는데 방출 있어서 좋습니다. 방출 피면도 강추드립니다. 4. 보상 개고생해서 영웅 1만골뜨면 열받습니다 5. 총평 레이드 재미 : 하 (별로 재미없음.. 불쾌함은 쫌 있는편) 레이드 난이도 : 하 레이드 딜 요구량 : 최상 -> 느낀점 : 1700캐릭 풍근으로 1720 올려서 갈만한 레이드는 아직 아닌 듯 합니다. 풍근끼리 가면 그냥 광폭엔딩 볼 것 같은 느낌인데 숙련도 올라오면 ㅁㄹ? 근데 8주밖에 안남았는데 ㅁㄹ?? 보상까는재미 : 최상 결론 : 좆노잼이지만 꾹참고 보상까는 미친도파민레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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