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르디에 마회트포를 굳이 딜증이랑 저울질하게 만드는게 맞나싶고

즉발도 아닌 다단히트 스킬인 윙드에다가 마나 소모 페널티까지 있어야할만큼 리턴을 받고 있는지도 모르겠음

기존 고창 대붕과 스위칭되는 윙드랑 쏜살에 파괴나 무력좀 더 더하는게 밸런스에 그렇게 문제가 되나 싶기도한데 이번 환수사에는 그렇게 무력 파괴 둘둘 시켜놓으면서 돈안되는 기존 직업 리워크에는 이렇게 소극적인가 싶은 생각도 듦.

그리고 현타 문제는 쿨감 버프 있는 전투상황에서 딜몰이 타임에 타직업대비 불이익을 받을수밖에있게 없게 됨 평소에는 어차피 아덴수급문제로 아키르 연타도 안될텐데 굳이굳이 또 족쇄를 달아둠. 점화에다가 점화 쿨타임 달아둔것같은 이상한 모양새

이 고생을 해서 얻는 딜이 이게 맞나하면 그건 수치딸깍하면 끝인 문제인데, 피아노 캐릭에다가 폭주 컨셉을 억지로 달아둔게 진짜 개선인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