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둠 같은데에선 이번패치 괜찮은거 맞는데

문제는 그 미만 구간들이에요

저번에 새로 추가된 절대명령은
한방딜 자체를 올리면서 딜몰이에 이점을 추가햇고

심지어 체인스킬을 대상으로해서 유저가 유동적으로 원할때 딜몰이 타임에 맞춰 조금이라도 더 박아넣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긍정적인 신호탄이엇는데



이번에 추가된 아키르는
위와는 너무 반대되는 성향이에요

예를 들어 10 10 10 10 10으로 치던걸
아키르 소환수 폭주로
5 5 25 5 5 이렇게 만드는거까진 좋앗으나
일반스킬들 소환스킬로 바꾸면서 딜비중 조금씩 올려주고 저점을 낮추는 의도까진 좋앗으나 고점이 그대로라 심각한 문제고 거기에 실전성도 없는 극지딜형 스킬들만 가져와서 저점만 한없이 내려가구


거기에 저 폭주 25를 우리가 유동적으러 활용할수가 없다는걸 생각하면

딜몰이 강화를 위해서 내왓지만

정작 딜몰이 자체도 지딜형태에 원할때 털 수 없이 무조건 45초 단위의 제약을 갖는거부터 이거는
딜몰이가 더 구려지는 상황이 돼버려요

이게 어떻게 되는거냐면 기존 10 10 10 10 10일때

2번째 10때 다같이 딜몰고 3번째 10때 기믹으로 딜로스가 난다면

이제는 5 5 25 5 5
기준으로
2번째 5때 원치않지만 딜몰고
3번째 25때 기믹으로 폭주까지 날려먹는 물론 뭐 이때 아키르를 쓰진 않을거라 4번째로 넘어가겟지만

이미 딜몰이는 끝나버린 상태로 진입해서 혼자 딜몰이 해봣자 얻는 이점이 너무 부족해요



그래서 이걸 어떻게 조정해야하면

아키르 제한 시간 자체를 없애주시구
아덴 수급량은 전체적으로 모든스킬 그에 맞게 추가 조정하고

상소 깨달음 1,2,3티어 메인 노드 중에 일반스킬 아덴 수급량 강화를 넣어주세요
즉 깎인만큼 상소는 깨달음으로 다시 채워주고


이게 안되면

아덴 자체를 세분화해주세요

오쉬 같은거 활용해서 아키르보단 약하지만
딜몰이때 아키르가 현타일때 급하게라도 사용할 수 있게

바드의 1,2,3버블 운용처럼
아덴을 세분화해서 유저들의 유동적 활용력을 갖춰주세요


이거조차 안되면 그냥 롤백하세여
딜몰이 올려준다는 방향성은 좋앗지만
이 패치 자체로는 역설적으로 딜몰이가 더 구려지는 상황이 초래하는 말도 안되는 일이 장기적으로 계속 생길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