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1,2,3 올 밑줄

하드2수
하드+노말 혼합 10수

하드12는 시점이나 기믹이나 패턴이 너무 불쾌하고 재미도 없고

그나마 3관이 옛날 카멘과라 아는 만큼 딜하고 딜각을 만들어 낼 수 있어서 재밌는듯

문제는 3관도 지금 딜러들 상재30만 뚫고 왔는데도 딜찍 끼가 보여서

그냥 나중에 강화 조금만 누르고 와도 걍 노말마냥 설설할 거 같음

아직 딜각 덜깍인 초반주차인데도 이정도니 말 다했지


처음에 패턴 배울땐 힘들지만
개인적인 생각에 레이드가 익숙해진 다음엔
숙제 난이도가 하브 엔드 때보다 쉬울 거 같음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425는 너프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