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변경점

다연장 X = 화염방사기 변경 / 전설 풍요룬 / 1트포 쿨감트포 필수채용
카운터에 네이팜탄 채용 / 영웅 풍요룬 + 3트포 연속폭발 필수채용
2개가 쿨정령 깔끔하게 됨

핵심 0단계에서 화방+네이팜+강탄 = 풀 화력게이지사이클

미런 + 포화공격이 있을때 

미공 / 오버히트 / 고압 / ( 미런+포화) 

포화끝나고 강탄이나 포탑 깔거나 하면 오버히트 끝나서 0단계 돌입

풀 화력게이지사이클 미공만 쏘고 오버히트 + 포탑

다음사이클엔 고압 쿨이 돌아오니 미공고 + 포탑

사용해본결과 유의미한 딜량의 증가와 그나마 쾌적해진 사이클을 발견할 수 있음

다연장로켓을 사용하지않아도 예전의 딜량과 비슷하게 나오거나 그 이상

단점이라면 화염방사기가 빗나갔을떄 수복하기위해선 

포탑 + 강탄 / 미폭공폭사이클을 화력 1~2단계에서 한번 털어야 한다는 점.

포강처럼 화방을 잘 맞추는것이 핵심으로 보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연장로켓포는 에너지필드를 빼고 고점을 올리는 트리에 사용하라는 취지인것같음
(존나 JOAT 사용감이라 선딜 후딜 개선해주면 좋겠음 )

글을 마치며 당일날 급조된 연구글이기때문에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댓글로 좋은의견이나 방법있으면 공유해주길바람

가뜩이나 인구수없는 블래스터에서 화력강화라서 
연구하는사람들이 적어서 갈피를 못잡는게보여 너무 안타까움.. 

블래스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