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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6 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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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
[오버히트] 런처 가속 / 미사일 추가 전분1. 런처 가속
![]() ![]() 2. 미사일 추가 ![]() ![]() 선 결론 : 모두가 이미 알던 사실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었다. 기본적인 차이점은 다들 아시듯 미사일 추가 선택시 미런 포화 쿨이 안 맞는다는 점인데 해당 부분이 무1파1 > 무2로 변경, 오버히트의 구조가 가지는 쿨누수와 맞물려 생각하는 것만큼 쿨이 크게 어긋나지는 않습니다. 물론 허수 기준으로는 여전히 묶음 사용 불가능 dps는 비슷해 보이나 킬 시간이 미사일 추가가 더 빠릅니다. 약 우위라고도 볼 수 있음 그럼에도 실전 딜타임 활용과 버프캐치, 플레이 안정성 등 다방면에서 미사일 추가가 가지는 리스크는 오버히트, 노에필 과 어울리지 않아 보입니다. 사이클 난이도도 미사일 추가가 런처 가속보다 높습니다. 스타트부터 루메 죽을때까지 사이클 정렬이 한 번도 되지 않았습니다. 원래 오버히트가 사이클 정형성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미사일 추가의 경우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항상 쿨을 보고 직관에 맡기는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오버히트 / 노에필 유저는 런처 가속 화력유지 / 에필 유저는 미사일 추가 더불어 미사일 추가는 런처 가속 대비 높은 쿨감과 어울리지 않는다 이렇게 생각하고 데이터를 더 쌓아봐야 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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