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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8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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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화전차의 문제는 다투에서 발생한다.![]() 포화전차 문제는 속속이 반필수에 속속을 채용시 다투가 강제 채용이 문제라고생각합니다 아래는 제가 간단한 테스트 내용으로 생각점을 적어봤습니다 셋팅기준 수련장 기준 정흡2 만찬5% 추가 공속 신속 없고 사이드 노드 신속포격 1 위치이동 1 기준 속속 채용할경우 다량투하 (즉각주문2) 스집곡집에 딜링 시간 10~11초 (ACT미포함) 속속 시전시간 집포 1회 1.9 초 에너지포 1회 1.1 초 스틸레인 1회 1.5 초 속속 미채용 폭발탄 스집곡집에 딜링 시간 10~11초 (ACT미포함) 비속속 시전시간 집포 1회 2.2 초 에너지포 1회 1.2 초 위에 결과로 다투로 인해 속속에서 빨라진 시간을 만큼 까먹어 속속 미채용과 동일하거나 비슷한 시간이 나옵니다 하나 하나결과로 따지면 일반 딜량 : 속속 < 비속속 (ACT등 전체적인 딜량상승) 포격 딜량 : 속속 > 비속속 (로빌기준 속속과 저받 교체시 속속 스킬 3.42% 상승 비속속 스킬 14.53% 하락) 추가코멘트 로빌기준 포격은 대략적으로 3700~4000만정도 상승 일반스킬 4700~9000만정도 하락 일반/포격 편의성 : 속속 > 비속속 (포격시간 중화 시전시간이 상승) 스틸레인 딜량 : 속속 다투 > 비속속 폭발탄 (로빌기준 4.1% 차이) (폭발탄 단점 폭발탄이 터지기 전까지 보스가 고정되야하는점이있고) 스틸레인 편의성 : 속속 다투 < 비속속 폭발탄 (다투 시간과 폭발탄 시간 거의 비슷합니다 오래걸려서 빨리때리냐 빨리시전해서 오래걸리냐 ) 스틸레인이 강한것은 맞지만 속행 미채용시 3회당 1번 사용한다는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스틸레인 1회 딜량 = 포화전차 1사이클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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